내용요약 독일 쾰른 '게임스컴2019' 현장서 유명 인플루언서 초청 e스포츠 이벤트 경기 진행
관람객 대상 경품 행사 및 현지 교통 수단 활용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 활동 펼쳐

[한스경제=정도영 기자] 컴투스는 세계 3대 게임쇼 중 하나인 '게임스컴 2019'가 개최된 독일 쾰른 현지에서 자사의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 워'의 다양한 현장 프로모션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컴투스는 세계 3대 게임쇼 중 하나인 '게임스컴 2019'가 개최된 독일 쾰른 현지에서 자사의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 워'의 다양한 현장 프로모션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 사진=컴투스 제공

먼저 컴투스는 지난 21일부터 3일간 '게임스컴 2019' 행사 무대에서 게임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서머너즈 워 e스포츠 이벤트 경기를 개최했다. 이번 경기에는 70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한 독일 출신의 유명 게임 유튜버 'Doktorfroid'가 참여했으며, 전 경기는 컴투스 유튜브 및 트위치 채널을 통해 생중계됐다.

행사 무대에서는 e스포츠 경기 외에도 서머너즈 워 및 'SWC 2019(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19)'에 대한 영상 송출과 다양한 참여 이벤트 등이 마련됐다.

특히 '게임스컴 2019' 행사장 곳곳에 숨어있는 컴투스 직원들을 찾아내 선착순으로 경품을 획득할 수 있는 이색 행사를 개최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서머너즈 워 e스포츠 경기와 이벤트에는 많은 현지인들과 관람객들이 호응과 참여를 하며 운영 기간 내내 성황을 이뤘다.

컴투스는 세계 3대 게임쇼 중 하나인 '게임스컴 2019'가 개최된 독일 쾰른 현지에서 자사의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 워'의 다양한 현장 프로모션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 사진=컴투스 제공

행사장 인근에서는 관람객들이 'SWC 2019' 이미지로 꾸며진 바이크택시를 이용할 경우 게임 쿠폰 등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됐다. 또한 해당 바이크택시를 찍어서 서머너즈 워 커뮤니티에 인증샷을 올리기만 해도 추첨을 통해 경품을 얻을 수 있도록 했다.

컴투스 관계자는 "출시 5주년 이후에도 전 세계에서 사랑받고 있는 서머너즈 워의 유저들에게 보답하고, 향후 다가올 SWC 2019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가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유저들이 함께 즐기고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교류의 기회를 많이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정도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