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안재현 생일파티, ‘구혜선 없는 생일 파티“ 비판 여론 확산
안재현 생일파티, 구혜선 증거사진에 누리꾼 분노
'안재현 생일파티' 사진 공개, 배우 안재현이 구혜선과 파경 위기를 맞은 가운데, 안재현 생일 파티 사진이 화제다. / 안재현 SNS

[한국스포츠경제=고예인 기자] 배우 안재현이 구혜선과 파경 위기를 맞은 가운데, 안재현 생일 파티 사진이 화제다.

앞서 구혜선은 SNS를 통해 안재현의 권태기와 변심 등을 폭로하며 “남편이 생일날 소고기 뭇국이 먹고 싶다 하여 새벽부터 준비해 끓어놓았는데 한두 숟갈 뜨고는 모두 남기고 밖으로 나가 외부 사람들과 생일파티를 하는 남편을 보며 저 사람 정말 마음이 멀리도 떠났구나 알고 있었다”라고 밝혔다.

이후 구혜선이 폭로한 안재현 생일파티 사태를 뒷받침하는 증거 사진이 올라왔다.

해당 사진은 25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처음 게시됐다. 안재현이 집 외부에서 여성들과 생일 파티를 즐기는 모습이라고 주장하는 사진으로 고깃집에서 안재현으로 추정되는 남성과 몇몇의 여성들이 함께 식사를 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사진과 올린 이는 그의 복장 등을 이유로 당시 안재현의 식사 자리가 그의 생일날이었을 거라고 추측했다.

안재현은 당시 자신의 SNS에 ‘하핫’이라고 올린 글과 'HAPPY BIRTHDAY'라고 적힌 왕관을 쓴 사진을 공개했다. 또 다른 게시물은 영상으로, 안재현이 지인들과 생일 파티를 즐기는 모습이다.

안재현과 구혜선은 tvN '신혼일기'를 통해 남다른 부부애를 나타내며 큰 사랑을 받았지만, 지난 18일 결혼 3년만에 이혼을 준비 중이라는 소식을 전했다.

고예인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