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 채성오] 스퀘어 에닉스가 개발한 ‘드래곤 퀘스트 히어로즈 II: 쌍둥이 왕과 예언의 끝’ 한국어 버전이 플레이스테이션4(PS4)와 PS Vita용으로 출시된다.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SIEK) 드래곤 퀘스트 히어로즈 II 한국어판을 오는 8월 4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 드래곤 퀘스트 히어로즈 II: 쌍둥이 왕과 예언의 끝.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 제공

한국어 버전에는 초회 구입 특전으로 드래곤 퀘스트 I 용사 코스튬(주인공·남녀용), 사용하면 일정 시간 획득할 수 있는 경험치가 늘어나는 ‘원기옥’ ‘슬라임 나이트의 방패’ ‘킬러 팬서의 발톱’ 등 다양한 아이템이 제공된다. 초회는 처음 만들어진 정발판을 말한다.

디스크 버전과 다운로드용 모두 초회 구입 특전이 포함돼 있으며 배포 기간은 8월 4일부터 9월 5일까지다.

아시아 버전에서는 셰어 플레이 기능이 탑재돼 초대한 친구와 함께 게임 초반 모험을 공유할 수 있다. 향후 배포될 패치를 통해 일본어 버전 저장 데이터를 이어받아 플레이하는 연동 기능이 추가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일본어 버전의 유저와 멀티 플레이도 가능하다고 SIEK은 설명했다.

한편 스퀘어 에닉스와 SIEK는 이번 타이틀 출시를 기념해 게임 몬스터 코인을 재현한 ‘DQ 30주년 기념 몬스터 코인’과 게임 소프트웨어를 세트로 묶어 한정판 패키지로 판매한다는 계획이다.

채성오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