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하선호, 2002년생으로 올해 나이 18세 소녀 래퍼로 알려져
장동민, 미성년자 출연자에게 전화번호 달라 말해 논란
하선호, 2002년생으로 올해 나이 18세 소녀 래퍼로 알려져, 하선호를 향한 네티즌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개그맨 장동민이 한 방송에서 미성년자인 하선호에게 전화번호를 달라 말해 논란이 일고 있다. / 하선호 인스타그램 캡처

[한국스포츠경제=고예인 기자] '하선호'를 향한 네티즌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3일 주요 포털사이트에는 ‘하선호’가 실시간 검색어로 등장했다. 이는 개그맨 장동민이 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미성년자인 하선호에게 전화번호를 달라고 말해 논란이 됐기 때문이다.

하선호는 2002년생으로 올해 나이 18살이다. 그는 지난 4월 종영한 엠넷 '고등래퍼3'에 출연해 소녀 래퍼로서 랩 실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지난 1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플레이어’에서는 장동민이 출연했다.

장동민은 당시 하선호(18) 양의 랩을 들은 뒤 합격을 상징하는 목걸이를 들고 "원해요?"라고 물었다.

이에 하양이 "주세요"라고 말하자 장동민은 "저도 전화번호 원해요"라고 요구했다.

하양은 "저 18살인데"라며 당황했다. 곧이어 장동민은 "탈락"이라고 외치며 그를 경연에서 떨어뜨렸다.

제작진은 "하선호, 번호 안 줘서 탈락"이라는 자막을 내보냈다.

방송 이후 ‘플레이어’ 시청자 게시판에는 장동민 하차와 제작진 사과를 요구하는 글이 잇따르고 있다.

고예인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