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동백꽃 필 무렵'

[한국스포츠경제=신정원 기자] 배우 김지석이 '동백꽃 필 무렵'에 참여하게 된 이유와 함께 맡은 역할에 대해 소개했다.

김지석은 오는 18일 첫 방송되는 KBS2 새 수목극 '동백꽃 필 무렵'(극본 임상춘, 연출 차영훈)에서 스타 야구 선수이자 국민 딸바보 강종렬 역을 맡는다.

김지석은 대본을 처음 접했을 때부터 기대가 있었다고 말했다. 그는 "임상춘 작가님의 '백희가 돌아왔다', '쌈, 마이웨이'를 인상깊고 재미있게 본 터라 너무 반가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읽어보니 역시나 점점 아껴서 보고 싶을 정도로 정말 재밌었다. 설레고 감사한 마음으로 작품에 함께하게 됐다"고 작품에 임하게 된 이유를 설명했다.

김지석이 연기 할 강종렬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맹활약중인 '딸 바보' 야구 선수. 겉보기에는 폼 나지만 실상은 다르다. 아내 제시카(지이수)와는 방송 카메라가 꺼지면 남이나 다름없는 쇼윈도 부부이기 때문. 다 가진 것처럼 보이지만 딱 하나가 없어 황량한 그의 앞에 거짓말처럼 첫사랑 동백(공효진)이 나타나면서 감정의 소용돌이가 휘몰아칠 예정이다.

김지석은 "그가 마주하게 되는 상황들은 대체적으로 보편적인 일은 아니기 때문에 여러 면에서 고군분투하는 인물이다. 하지만 정작 그 상황들을 직면했을 때 그가 느끼는 감정들은 그 누구보다도 현실적이고 솔직하다"고 소개했다. 이어 "'예전에 만났던 남자친구는 어떻게 살고 있을까?'라고 한번쯤 떠올리게 만들 것 같다"며 "드라마를 보면서 많은 공감과 추억을 불러오지 않을까 한다"고 관전 포인트를 짚었다.

한편 '동백꽃 필 무렵'은 편견에 갇힌 맹수 동백을, '사랑하면 다 돼!'라는 무조건적인 응원과 지지로 깨우는 촌므파탈 황용식(강하늘)의 폭격형 로맨스다. '저스티스' 후속으로 18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신정원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