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박대웅 기자] '우리 모두의 특별한 100일을 함께해요.'

롯데리조트가 4일 통합 홈페이지와 모바일앱 출시 100일을 맞아 소비자들과 함께하는 '우리 모두의 백일 잔치' 이벤트를 준비했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롯데리조트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100일'과 관련한 각자의 특별한 순간을 필수 해시태그(#롯데리조트 #우리모두의백일잔치)와 함게 본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응모 된다. 

롯데리조트는 '우리 모두의 백일잔치'라는 이벤트에 걸맞게 추첨을 통해 '백일잔치'에 어울리는 케이크 선물을 30명에게 선물할 예정이다. 

'추억'을 공유하는 이벤트도 있다. 롯데리조트의 '배틀투어'는 롯데리조트와 함께 한 100일의 여름을 홈페이지에 공유하는 이벤트로 올 여름 롯데리조트 3개 지점에서 보낸 추억이 있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여행기를 롯데리조트 홈페이지 '배틀투어' 게시판에 작성하면 끝이다. 참여자 전원에게 여행지의 행복한 기억을 남길 수 있도록 후지필름셔플포토와 모던액자 이용권이 제공된다. 또 추첨을 통해 선발된 행운의 주인공 1명에게는 '스페셜 선물'로 후지필름인스탁스 미니 카메라가 주어진다. 

5월28일 오픈한 통합 홈페이지 출범 100일을 기념해 롯데리조트는 온라인회원 전용 패키지도 마련했다. 롯데리조트 부여와 제주아트빌라스는 '위크데이 스페셜' 패키지를 내놨다. 또 롯데리조트 속초는 '그랜드디럭스룸(G.Deluxe Room) 패키지'를 8일부터 12월19일까지(롯데리조트 부여는 11월28일까지) 선보인다. 

파격적인 가격 할인도 이어진다. 롯데리조트 부여는 15~20%, 제주아트빌라는 20~25%, 롯데리조트 속초는 그랜드디럭스룸 한정 20~11% 혜택을 제공한다. 요금(세금 및 봉사료 포함)은 '위크데이 스페셜'의 경우 9만2000원부터 '그랜드디럭스룸'은 16만3200원부터다. 

박대웅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