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실제 게임 화면으로 제작한 '월드' 및 '커뮤니티' 편 영상 공개
엔씨소프트 '리니지2M' 플레이 영상 이미지. / 사진=엔씨소프트 제공

[한스경제=정도영 기자] 엔씨소프트(엔씨)는 지난 9일 자사의 신작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리니지2M'의 플레이 영상 2종을 공개했다.

엔씨는 이번 플레이 영상을 리니지2M의 실제 게임 화면만으로 제작,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첫 번째 영상은 '월드' 편이다. 영상은 '기란성 마을', '버려진 야영지', '용의 계곡' 등 다양한 지역과 사냥터의 모습을 차례로 담고 있다. 레이드의 전조 현상, 대규모로 공성전이 벌어질 '기란성'의 전경도 감상할 수 있다.

두 번째 영상은 '커뮤니티' 편이다. 리니지2M은 인사, 춤 등 다양한 소셜 액션을 통해 이용자 간 커뮤니티를 만들었던 리니지2의 감성을 2019년 트렌드에 맞춰 새롭게 재현했다. 이용자들은 다채로운 소셜 액션을 활용해 자유롭게 감정을 표현하고 소통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 '리니지2M' 플레이 영상 이미지. / 사진=엔씨소프트 제공

한편 엔씨는 지난 5일 리니지2M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프로모션 시작 후 18시간만에 200만을 달성했다. 사전 예약은 게임 출시 전까지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와 양대 마켓(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사전 예약자는 게임 아이템(크로니클 계승자의 반지, 정령탄 상자, 아데나 등)을 받을 수 있다.

정도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