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물고기 질주 스텟 개선 및 디버프 추가, UI 변경으로 편의성 향상
게임빌은 자사의 낚시 모바일게임 '피싱마스터'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 사진=게임빌 제공

[한스경제=정도영 기자] 게임빌은 자사의 낚시 모바일게임 '피싱마스터'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물고기 질주 스텟을 개선하고, '선별 뽑기'를 리뉴얼하고, 물고기 디버프를 추가했다. 

특히 질주 스텟이 개선됨에 따라 물고기가 질주 상태일 때 텐션 증가량이 질주 억제 스텟에 영향을 받아 천천히 증가하여 유저들이 자연스럽게 대응할 수 있으며, 선별 뽑기의 구성품들도 좀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게 했다. 

물고기 디퍼프는 한번에 하나의 디버프만 걸 수 있게 되며, 물고기가 유저의 제어력을 감소시키는 '둔화', 플레이어의 공격력을 감소시키는 '탈진', 파이팅 아이템을 사용 불가능하게 만드는 '혼란' 디버프가 추가됐다.

이와 함께 UI도 다양하게 개선됐다. 행운의 카드 연속열기와 진주뽑기 스킵버튼의 추가로 게임 속도가 빨라졌고, 낚시터 리스트의 UI가 간편하게 개편됐다. 캐릭터의 외형 또한 세련되게 변경됐고, 계절에 어울리는 타이틀과 BGM이 추가됐다.

정도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