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박대웅 기자]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이 다음 달부터 선착순 50커플 한정으로 착한가격에 풍성한 헤택을 담은 ‘더 서머 하우스(the summer house)의 여유로운 오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10월 한 달 동안 사전 예약한 선착순 50커플 한정으로 진행되는 ‘더 서머 하우스의 여유로운 오후’ 프로모션은 2인 커플 기준 20만원(세금별도)으로, ‘더 서머 하우스’의 편의 시설 이용은 물론 11만원 상당의 조각보 ‘레이지 애프터눈 2인 세트’도 무료이용 가능하다. 

‘더 서머 하우스 여유로운 오후’ 프로모션 이용 시 ▲최신식 라이프 피트니스 기구를 갖춘 피트니스 스튜디오와, ▲서울의 화려한 전경을 비추는 7m LED 스크린이 장식된 실내 수영장, ▲자쿠지 등을 무료로 이용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휴식에 달콤함을 더해줄 ▲11만원 상당의 조각보 ‘레이지 애프터눈 2인 세트(Lazy Afternoon Set)’도 즐길 수 있다.

2층 다이닝 & 드링킹 공간 ‘조각보’ 롱하우스에서 선보이는 레이지 애프터눈 세트는 주류 1종(샴페인, 생맥주, 칵테일 중 택 1), 무제한 제공되는 커피 또는 차, 그리고 테판에 담백하고 부드럽게 요리한 ‘철판 오징어’, 이국적인 스타일의 ‘타이 피쉬 케이크’, 샴페인과 먹으면 더 맛있는 ‘그랑 마니에르 초콜릿 퐁듀’ 등 7 가지의 다채로운 타파스 메뉴로 풍성하게 구성된다. 더불어 ▲무료 발렛파킹(1대)과 ▲5시간의 무료 주차 혜택까지 제공된다.

안다즈 서울 강남 관계자는 "‘더 서머 하우스’는 ‘안다즈 서울 강남’의 피트니스 & 스파로 건강한 아름다움은 물론 일상의 휴식과 재충전을 위한 최적의 공간과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더 서머 하우스의 여유로운 오후’ 프로모션을 통해 올 가을 계절의 낭만과 여유를 오롯이 만끽해보길 권한다"고 말했다. 

박대웅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