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방송화면캡처

[한국스포츠경제=고예인 기자] '아침마당' 개그맨 황기순이 도박으로 물의를 빚었던 과거를 후회했다.

8일 방송된 KBS1 ‘아침마당’의 ‘화요초대석’ 코너에는 개그맨 황기순이 출연했다.

황기순은 과거 필리핀 원정도박을 해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 이와 관련 황기순은 “한때는 저를 포기했었다.

예전처럼 대중 앞에서 마이크를 잡고 예전의 황기순처럼 즐겁게 까부는 일을 못 할 줄 알았다”고 말했다.

또한, 황기순은 “제가 아주 큰 잘못을 한 것이 맞다. 이제는 저 스스로 극복을 했다”며 “피눈물을 흘리면서 후회했다”고 덧붙였다.

이에 함께 자리한 선배 개그맨 김학래는 "인생에 바람도 불고 그럴 수 있다. 도박 좀 할 수 있는 것 아니냐. 괜찮다. 그럴 수 있다. 위험한 곳에 발을 담글 수도 있다"고 달랬다.

황기순은 "자랑 삼아 이야기하는 것이 아니다. 제가 말하려는 의도가 있다. 편안하게 다 말하고 가려 한다"면서 "최근 발표한 신곡 '필리핀 트위스트'는 내가 3년 전에 만들었던 곡이다. 메시지를 선사하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황기순은 지난 1997년 필리핀에서 거액 원정 도박을 벌여 물의를 빚었다. 2년 동안 도피 생활을 했던 그는 자수 후 귀국했다. 당시 초범인데다 스스로 죄를 뉘우치고 있는 점 등이 참작돼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

고예인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