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온스타일 '겟잇뷰티' 단독 출연… 생얼 보여주고 피부관리 비결 공개
▲ 하지원이 온스타일 ‘겟잇뷰티’를 통해 화장을 지운 맨 얼굴을 보여준다. 임민환기자 limm@sporbiz.co.kr

배우 하지원이 배우 인생 20년 만에 안방극장에 민낯을 전격 공개한다.

하지원은 6월 3일 방송하는 케이블채널 온스타일의 ‘겟잇뷰티’에 단독 출연한다. 하지원은 이날 방송에서 연예계 데뷔 20년 동안 지켜온 동안 미모의 비결과 관리법, 일상 생활에서의 뷰티팁 등을 알려준다.

하지원은 지난 22일 ‘겟잇뷰티’ 녹화에 참여해 민낯 공개와 함께 MC 이하늬 소유(씨스타) 김정민 등과 여성 연예인으로 치열한 자기 관리 등을 얘기하며 공감대를 형성했다. 하지원은 녹화를 방청하는 수십 명의 일반인 베러걸스 앞에서 처음으로 화장을 지운 맨 얼굴을 보여줬다.  앞서  ‘언니랑 고고’ 나 SNS 계정을 통해 화장기가 없는 얼굴을 보여준 적은 있으나 단독 코너를 통해 맨얼굴을 공개하기는 처음이다.

하지원은 그동안 빈틈없는 여배우로 불려왔다. 연기는 물론 작품활동, 사생활 등에서 완벽함을 추구해오기로 유명하다. 그러나 ‘겟잇뷰티’ ‘언니랑 고고’ 등의 출연으로 대중과의 친밀도를 높일 계획이다.

하지원은 또 방송에 앞서 2일 뮤즈가 돼 참여한 ‘제이원(JONE)’ 브랜드 론칭에도 나선다. 하지원은 이날 오후 3시 서울 장충동 반얀트리호텔에서 열리는 행사에서 피부 관리와 동안 미모의 노하우를 담은 제품을 소개한다. 브랜드 이름 ‘제이원’은 하지원의 영문 이름이기도 하다. 티 하나 없는 피부미인 하지원의 터득한 뷰티 노하우가 제품에 들어간 브랜드다. 하지원은 브랜드 제품에 뷰티 아이디어를 제공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하지원은 6월 중 첫 방송하는 SBS 주말극 ‘너를 사랑한 시간, 7000일’로 안방극장에 컴백한다.

이현아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