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스펙트U] 넥슨지티-넥슨레드, 제3회 '허들링청소년합창축제' 후원
[리스펙트U] 넥슨지티-넥슨레드, 제3회 '허들링청소년합창축제' 후원
  • 정도영 기자
  • 승인 2019.11.05 10:55
  • 수정 2019-11-05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원들이 모은 기부금으로 행사 경비 일부 지원
넥슨지티와 넥슨레드는 사단법인 밝은청소년과 이화여자대학교가 주관하는 '제3회 허들링청소년합창축제'를 후원한다. / 사진=넥슨지티 제공
넥슨지티와 넥슨레드는 사단법인 밝은청소년과 이화여자대학교가 주관하는 '제3회 허들링청소년합창축제'를 후원한다. 사진은 '제2회 허들링청소년합창축제' 모습 / 사진=넥슨지티 제공

우리 이웃에 크고 작은 행복과 희망의 바이러스를 전파하는 당신을 존경합니다. 함께하고 배려하고 따뜻함을 나누는 모습에서 내일의 행복과 희망의 싹을 틔우고 키웁니다.<편집자 주>

[한스경제=정도영 기자] 넥슨지티와 넥슨레드는 사단법인 밝은청소년과 이화여자대학교가 주관하는 '제3회 허들링청소년합창축제'를 후원한다고 5일 밝혔다. 두 회사는 직원들이 모은 기부금으로 행사 경비 일부를 지원하기로 하고 5일 협약식을 가졌다.

3회째를 맞은 '허들링청소년합창축제'는 다문화 청소년에 대한 인식개선을 목적으로 국내외 다문화, 비(非) 다문화 청소년 학생들이 참여하는 행사다. 이번 축제는 전국 24개 지역아동센터의 초등학교 2학년부터 중학교 2학년 학생까지의 250여 명이 중창팀을 이뤄 참가한다.

참가가 확정된 25개 팀은 6개월 이상 연습과 순회교육으로 합창을 준비하고, 내년 1월 이화여자대학교에서 3박 4일의 합숙 캠프로 최종 점검 시간을 갖게 된다. 합창 축제는 내년 1월 11일 이화여자대학교 대강당에서 열릴 예정이다.

임정희 밝은청소년 이사장은 "직원들의 자발적인 '귀한' 기부금에 감사하다. 참가 학생들에게 소중한 기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임강신 넥슨지티 이사는 "청소년 문화체험활동과 소외계층 아동 지원 등 당사가 지속해온 사회공헌활동과 방향성이 부합해 후원을 결정하게 됐다"며 "임직원들의 기부금을 뜻있게 사용할 수 있어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한편, 넥슨지티와 넥슨레드는 지난 2015년부터 중탑지역아동센터와 자매결연을 맺고 임직원들의 기부금을 바탕으로 컴퓨터 기증과 문화 행사 체험, 졸업여행, 물품 구입 지용 지원 등의 사회공헌활동을 하고 있다.

제3회 허들링청소년합창축제 공식 포스터. / 사진=넥슨지티 제공
제3회 허들링청소년합창축제 공식 포스터. / 사진=넥슨지티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