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양지원 기자] 영화 ‘82년생 김지영’이 개봉 3주차인 지난 주말 부산, 대구 지역 무대인사로 관객과 만났다.

지난 9일, 10일 진행된 ‘82년생 김지영’ 무대인사에는 정유미, 공유, 김도영 감독이 참석해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영화는 300만 관객을 돌파하며 개봉 3주차 무대인사도 연일 매진을 기록했다.

이에 정유미는 “진심을 다한 작품이다. 여러분들에게도 따뜻한 영화가 되기를 바란다”, 공유는 “영화를 준비하며 세대가 다른 관객분 들이 함께 영화를 보러 오시는 상상을 했었다.실제로 그 모습을 볼 수 있어 기쁘고 감사하다”라며 극장을 찾은 남녀노소 관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김도영 감독은 “’82년생 김지영’은 저 스스로를 돌아보는 계기가 된 작품이기도 하다.많은 분들이 공감해주셔서 감사 드리며,저 또한 수많은 ‘지영’이들을 응원하겠다”라고 밝혔다.

또 이번 무대인사에는 영화 속 지영(정유미)의 딸 아영을 연기한 아역배우 류아영이 깜짝 등장해 관객들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82년생 김지영’은 1982년 태어나 2019년 오늘을 살아가는 김지영(정유미)의 아무도 몰랐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300만 관객을 돌파하며 가을 극장가 장기 흥행 열풍을 이끌고 있다.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제공 

양지원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