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홈페이지 캡처 

[한스경제=고예인 기자] 20일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 '5만원토스이벤트' 관련 퀴즈가 출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20일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 출제된 퀴즈는 "씨티카드 대상카드로 첫 결제하면 5만원 신세계 상품권 모바일 교환권 증정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상품 제공은 2020.02.14 씨티카드 전산에 등록된 □□ □□ 휴대폰번호 문자 발송됩니다. 빈칸에 들어가는 단어를 띄어쓰기 없이 적어주세요."이다.

이번 '5만원토스이벤트' 토스 행운 퀴즈 정답은 '본인명의'이다.

두 번째 문제는 "씨티카드 대상카드로 첫 결제하면 5만원 신세계 상품권 모바일 교환권 증정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행사 내용 중 Step1 □□□□-7692에 ‘토스이벤트’ 라고 문자를 보내주세요! 에서 빈칸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1833'이다.

세 번째 문제 "씨티카드 대상카드로 첫 결제하면 5만원 신세계 상품권 모바일 교환권 증정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행사 내용 중 Step1 1833-7692에 ‘□□□□□’ 라고 문자를 보내주세요! 에서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토스이벤트'이다.

네 번째 문제는 "씨티카드 대상카드로 첫 결제하면 5만원 신세계 상품권 모바일 교환권 증정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행사 내용 Step2 내용 중 누적 10만원 이상 사용해야 하는 기간은 2019.11.01~ □□□□.□□.□□ 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날짜를 기호없이 적어주세요."이며, 정답은 '20191210'이다.

다섯 번째 문제는 "하나카드 대상카드로 결제하면 5만원 신세계 상품권 모바일 교환권 증정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대상카드는 ‘□□ □□□ □□’ 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씨티클리어카드'이다.

토스는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힌 사람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행운퀴즈를 운영하고 있다.

한편 토스는 씨티카드 대상카드로 첫 결제하면 5만원 신세계 상품권 모바일 교환권 증정 이벤트를 하고 있다.

고예인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