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최지연 기자] 조윤희와 윤박이 친구사이와 썸을 넘나드는 미묘한 기류를 선보인다.

23일 방송되는 KBS 토일극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이하 '사풀인풀')에서는 배우 조윤희(김설아 역)와 배우 윤박(문태랑 역)이 분위기 있는 저녁에 달달한 피클 담기로 시청자들에게 대리설렘을 안긴다.

김설아(조윤희)와 문태랑(윤박)은 각자 남편 도진우(배우 오민석)와 동생 문해랑(배우 조우리)의 교통사고로 알게 된 사이로 도진우와 문해랑의 외도로 친분을 쌓기 애매한 관계였다. 그러나 김설아의 시련들을 옆에서 지켜보던 문태랑은 그녀에게 연민을 느끼고 옆에서 지켜주곤 했다. 문태랑은 점차 더 깊은 감정을 느끼게 됐지만 친구를 하자는 그녀로부터 간접적인 거절을 당했다.

이런 가운데 두 사람은 문태랑의 식당 ‘소확행’에서 심장 소리가 들릴 것 같은 심쿵 만남으로 묘한 긴장감을 자아낸다. 문태랑은 비트를 썰고 있는 김설아의 머리카락을 쓸어주는가 하면 앞치마를 직접 매주는 다정다감의 극치를 보여주며 안방극장의 마음까지 훔친다고. 강철 심장만이 견딜 수 있는 이 상황에 김설아는 과연 어떤 반응을 보일지 기대감이 치솟는다.

한편 김설아는 도진우가 코마상태에 빠져있을 때 시어머니 홍화영(박해미 분)의 강요로 이혼을 선택하고 마음 정리를 했다. 뒤늦게 의식을 차리고 깨어난 도진우는 그 사실을 모른 채 옆에 없는 그녀에게 배신감을 불태우고 있는 상황. 이에 김설아는 도진우에게 울분 섞인 이혼 선언으로 꿀잼을 안긴다고 해 안방극장의 흥미진진함을 자아낸다.

사진=HB엔터테인먼트 제공

최지연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