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예비신입생들 위한 ‘IT 선물전’ 마련
전자랜드, 예비신입생들 위한 ‘IT 선물전’ 마련
  • 이승훈 기자
  • 승인 2019.12.11 17:18
  • 수정 2019-12-11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자랜드는 오는 31일까지 ‘IT 선물전’을 진행한다. /전자랜드 제공
전자랜드는 오는 31일까지 ‘IT 선물전’을 진행한다. /전자랜드 제공

[한스경제 이승훈 기자] 전자랜드가 예비신입생들을 위해 이달 31일까지 ‘IT 선물전’을 진행한다. 노트북과 데스크탑 PC 구매 고객들은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 전자랜드는 삼성전자·LG전자·ASUS·레노버의 노트북 또는 데스크탑 PC를 하나카드로 50만원 이상 12개월 할부 결제 시 무이자 혜택과 5만원 캐시백을 제공한다.

또한 전자랜드는 100만원 이상의 노트북, 데스크탑 PC를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 또는 스페셜 롯데카드로 결제한 고객에게 최고 10만원의 캐시백을 증정한다.

이밖에도 전자랜드는 IT 제품을 패키지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추가 캐시백을 증정한다. 삼성전자 노트북과 무선이어폰, 프린터, 모니터, 태블릿 중 1가지 제품을 함께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11만원 캐시백을 증정한다.

또 삼성전자 데스크탑 PC와 모니터 또는 프린터를 함께 구입하면 5만원 캐시백을, 삼성전자 갤럭시탭과 노트북, 모니터, 프린터까지 한 번에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20만 캐시백을 제공한다. 해당 혜택은 전자랜드 삼성제휴카드 또는 스페셜 롯데카드로 결제한 고객에 한한다.

윤종일 전자랜드 판촉그룹장은 “예비 신입생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들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필요했던 IT 제품이 있다면 이번 행사를 통해 구입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전자랜드는 12월 한 달 간 ‘2019 총결산 세일’을 진행, 공기청정기·청소기·전기밥솥 등 소형가전 일부 행사 상품을 31만원에 판매한다. 또 전자랜드 PB 상품 ‘아낙’의 안마의자, 가습기, 전기히터 등을 구매 시 백화점이나 마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을 최대 10만원까지 증정한다.

이밖에 전자랜드는 TV,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의류관리기, 김치냉장고, 에어컨 중 2개 품목 이상을 구매하면서 합산 금액이 1000만원 이상인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에 따라 까사부가티 핸드믹서기 또는 전기포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