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프레지던츠컵’이 진행되고 있는 호주 ‘로얄 멜버른 골프클럽(Royal Melbourne Golf Club)’에 제네시스 ‘G70’이 전시되어 있다./사진=제네시스

[한스경제=강한빛 기자] 제네시스 브랜드가 남성 골프 국가대항전 ‘2019 프레지던츠컵(The Presidents Cup 2019)’에 제네시스 G70 등 총 50대에 달하는 공식 차량을 후원했다.

‘2019 프레지던츠컵’은 호주 ‘로얄 멜버른 골프클럽’에서 9일부터 15일까지 열렸다. 제네시스가 이번에 지원한 차량은 ▲제네시스 G70 ▲제네시스 G80 등 총 50대로 경기가 열리는 기간 동안 경기 관계자와 각국의 참가 선수들 의전에 사용됐다.

프레지던츠컵은 1994년 미국 PGA투어 주도로 설립됐다. 미국팀과 인터내셔널팀의 골프 대항전인 프레지던츠컵은 개최국 대통령이나 총리가 명예의장을 맡는 등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대회다. 대회의 상금이 없는 대신 대회 수익금은 자선 단체에 기부되며 1994년 첫 대회 이후 현재까지 모금된 기부금은 약 580억원에 달한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제네시스가 세계 최고의 선수들이 참여하는 2019 프레지던츠컵 공식 차량 후원을 성공적으로 마쳤다”며, “각국에서 온 최고의 선수들이 편안하고 안전하게 이동해 기량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도록 최고의 의전 차량을 제공했다. 향후 다양한 대형 골프대회를 후원하며 럭셔리 브랜드로 인지도를 확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멜버른 도심 팬존 및 대회가 열리는 골프장에 G70, G80 차량이 전시돼 큰 관심을 끌었다. 제네시스는 한국 'KPGA 제네시스 챔피언십', 'PGA투어 더 CJ컵', 미국 'PGA투어 제네시스 인비테이셔널' 등 국내외 다양한 골프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고 있다.

강한빛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