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최지연 기자] '나 혼자 산다’에서 기안84의 화보 도전기가 펼쳐졌다.

20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온 국민의 관심을 받은 대망의 화보 촬영에 나선 기안84와 한혜연의 이야기가 공개됐다. 촬영 당일 기안84는 2주 만에 만들었다고는 믿기 힘들 정도의 다부진 몸매를 드러내 시작부터 눈길을 사로잡았다.

촬영장에 도착한 기안84를 놀라게 한 건 바로 ‘슈스스’ 한혜연의 위엄이 느껴지는 엄청난 양의 의상과 신발들이었다. 기안84는 “나중에 여기랑 거래 끊기는 거 아니에요?”라며 걱정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한혜연의 특급 스타일링을 통해 꽃 미모를 자랑하는 ‘모델84’로 재탄생하면서 점점 자신감을 갖추기 시작했다.

본격적으로 시작된 화보 촬영에서 기안84는 현장의 우려를 순식간에 불식시키는 프로 모델 같은 자태를 선보여 시청자들까지 감탄하게 했다. 특히 자연스러운 포즈는 물론 운동의 성과를 보여주듯 여러 의상을 찰떡같이 소화하는 모습으로 한혜연이 절로 “베이비”를 외치며 감동하게 만들었다.

여기에 성훈이 깜짝 손님으로 등장해 훈훈함을 더했다. 성훈은 자신의 경험을 살려 기안84의 컨디션 조절을 책임지는 것은 물론 노출 컷을 앞두고 마지막까지 운동을 시키는 페이스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하며 특급 조력자로 활약했다.

사진=MBC 방송 화면

최지연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