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2020 경자년 맞춤 새해 인사
사업가, 직장인 등에게 유용한 센스있는 2020년 새해 인사말

[한국스포츠경제=김민경 기자] 2020년, 경자년(庚子年) 새해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경(庚)은 흰색을 뜻하고 자(子)는 쥐를 뜻하므로 2020년은 '흰색 쥐'의 해다.

새해를 맞아 지인, 회사 동료, 상사, 거래처 등에 전할 인사말을 고민하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준비했다. '흰색 쥐'의 기운이 물씬 담겨 있는 새해 인사말 카드로 센스 넘치는 신년인사를 전하자.

◆ 일반적으로 쓰기 좋은 2020년 새해 인사말

- 새해에는 모든 일이 술술 풀리쥐! 최선을 다해 노력하면 다 이뤄지쥐! 2020년 새해에는 모두가 행복하쥐!

- 2020년 희망찬 경자년의 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한 해 힘들었던 기억 모두 잊으시고 새해에는 소망하는 모든 일 순조롭게 이루시길 바랍니다. 2019년보다 더 좋은 2020년 되세요

- 2020년 한 해는 더 따스하고 행복한 일만 가득 있는 아름다운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거래처 등 업무상 관계를 맺은 사람에게 보내는 2020년 새해 인사말

- 다가오는 새해에도 하시고자 하는 일 모두 성취하시길 바라며 가정과 직장에 행복과 건강이 항상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 다사다난했던 2019년 한 해를 보내고 2020년에는 더 높은 곳을 바라보며 도약할 수 있는 한 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 지난 한 해 동안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힘차게 떠오르는 새로운 한 해의 태양처럼 소망하는 모든 일들이 좋은 결실 맺기를 기원합니다.

- 그동안 베풀어 주신 마음에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새해에도 좋은 일들만 가득하고 좋은 인연 이어가기를 기원합니다.

◆ 회사 동료, 회사 상사에게 보내는 2020년 새해 인사말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한결같은 마음으로 보살펴 주신 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 한 해가 가고 새로운 해를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지난해에 함께 할 수 있어서 더없이 고마운 한 해였습니다. 올해에도 잘 부탁드립니다.

- 2020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 한 해에도 원하시는 일 모두 이루시고, 늘 행복하고 즐거운 일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지난 한 해 동안 베풀어주신 사랑과 은혜 감사드립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과 평안이 가득한 한 해를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김민경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