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김민경 기자] 눈을 뗄 수 없는 미모로 학생들의 집중도를 한껏 끌어올려주는 미모의 인강 강사들이 있다. 외모만큼이나 강의 실력도 출중해서 학생들을 고득점자의 길로 이끄는 미녀 인강 강사들을 소개한다.

◆ 주예지

스카이에듀 수학 강사 주예지는 유튜브에 업로드된 강의 영상이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으면서 ‘K-Math’라는 신조어를 탄생시켰고 그 덕에 단숨에 스타강사 반열에 진입했다. 그러나 최근 유튜브 라이브 방송 중 “공부 못 하면 용접 배워서 호주로 떠나야 한다”는 특정 직업 비하 발언으로 논란에 휩싸였다.

◆ 이다지

메가스터디 역사 강사 이다지는 EBSi에서 진행한 ‘한 번 듣고 다섯 번 이해하는 한국사’ 강의를 통해 인기를 얻었고 메가스터디로 옮기고 1년 만에 역사 통합 1타 강사로 자리매김했다. ‘마이 리틀 텔레비젼’, ‘라디오스타’, 런닝맨 등 다수의 방송에 출연하며 일반인들 사이에서도 ‘미녀 스타 강사’로 잘 알려져 있다.

◆ 안미정

경단기 영어 강사 안미정은 1999년 걸그룹 O-24로 데뷔했다가 SBS 수원 지역 아나운서로 활동하는 등 독특한 이력을 가지고 있다. 걸그룹 출신다운 수려한 외모뿐만 아니라 수험생 눈 높이에 맞춘 친절한 설명 등으로 인기가 많다. 현재 경단기에서 경찰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영어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 원정의

해커스 어학원 토익 강사 원정의는 대학 재학 시절 화장품 광고 출연 경험이 있을 정도로 여신같은 미모를 자랑한다. 특히, 작은 얼굴과 큰 눈으로 수강생들 사이에서 구하라 닮은꼴로 입소문이 퍼지기도 했다. 외모만큼이나 강의력도 뛰어나서 토익 LC 입문자들에게 인기가 높다.

김민경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