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택훈 부영그룹 비상계획관(왼쪽에서 네번째)이 1군단 관계자들과 설 위문품 전달식을 하고 있다./사진=부영그룹

우리 이웃에 크고 작은 행복과 희망의 바이러스를 전파하는 당신을 존경합니다. 함께하고 배려하고 따뜻함을 나누는 모습에서 내일의 행복과 희망의 싹을 틔우고 키웁니다.<편집자 주>

[한스경제=황보준엽 기자] 부영그룹은 지난 17일 자매결연을 맺은 6곳의 군부대 중 1군단을 방문해 위문품 300세트를 전달했다고 19일 밝혔다.

다른 자매결연 군부대인 공군방공관제사령부, 공군방공유도탄사령부, 25사단는 20일에, 8군단, 22사단은 21일 방문해 위문품 총 2600세트를 추가로 전달할 계획이다. 

이날 기증된 위문품은 군단 본부 및 예하 부대에서 임무수행에 매진하고 있는 장병들의 사기 진작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부영그룹은 지난 2000년부터 현재까지 20년째 군부대에 위문품을 전달하고 있다. 명절마다 군부대에 기증한 위문품만 7만6000여 세트에 달한다.

부영그룹은 군과 자매결연을 통해 국군 장병들의 사기진작과 복지향상을 위한 정기적 위문 활동을 펼치는 동시에, 전역 후 장병들의 원활한 사회복귀를 위해 취업지원을 돕고 있다. ‘1社 1병영 운동’에도 동참, 민·군 유대도 강화하고 있다. 군에 취업, 교육, 문화, 복지 등을 지원하고 있다. 

황보준엽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