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호텔&리조트에서 즐기는‘설캉스’…'설프라이즈'
소노호텔&리조트에서 즐기는‘설캉스’…'설프라이즈'
  • 박대웅 기자
  • 승인 2020.01.20 17:23
  • 수정 2020-01-20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스포츠경제=박대웅 기자] 경자년 설 연휴는 예년보다 짧아, 해외보다 국내에서 가족과 함께 설 연휴를 즐기려는 이들이 늘어나는 추세다. 이에 짧아진 연휴를 더욱 편안하게 보내고자하는 ‘설캉스(설+바캉스)’가 주목 받고 있다. 

소노호텔&리조트는 쥐띠 해인 경자년을 활용한 다양한 설날 이벤트를 마련했다. ▲소노캄 제주(구 샤인빌리조트)는 성함이 ‘경자’인 투숙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3월 31일까지 △조식 뷔페 △사우나(수영장) 무료 이용권(각 1회) 을 제공한다. ▲소노캄 고양은 라운지&바 일라고에서 쥐띠 고객을 대상으로 테이크아웃 음료 및 홀케이크를 22%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라운지 이용 고객 대상 복불복 룰렛 이벤트를 통해 할인 쿠폰 및 고양이컵 세트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쥐띠에 해당되는 고객은 신분증 지참이 필수다. 

또한 소노캄 고양은 오는 1월 20일부터 26일까지 ‘설프라이즈’ 특별 이벤트를 선보인다. △중식당 죽림에서는 최소 1만 2천원에서 최대 5만원의 메뉴가 담겨 있는 복 주머니를 1만원가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제공한다. 복주머니는 100개 한정수량으로 오는 2월 말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뷔페 레스토랑 셰프스키친은 주중 디너, 주말 런치 및 디너 이용 고객 대상 복불복 룰렛 이벤트를 선보인다. 경품으로는 즉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 및 미니 윷놀이 세트, 원마운트 입장권 등이 포함되어 있다. 더불어 명절 준비로 쌓인 피로를 풀 수 있는 사우나 5매 세트권(100개 한정)을 5만원에 판매하는 특별 이벤트를 선보인다. 사우나 이용권은 오는 7월 31일까지로 여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설날 당일인 25일부터 26일까지 베틀에 실을 걸고 매듭을 지어 이색적인 컵받침을 만드는 ‘전통 베틀 체험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벤트는 이스트 타워 1층 로비에서 오후 2시부터 4시간 가량 진행되며 호텔 이용객 누구나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