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권이향 기자] 롯데카드가 설 연휴를 맞아 인공지능 챗봇(Chatbot) 서비스 ‘로카’를 통한 신년운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롯데카드 라이프 앱 및 홈페이지를 통해 챗봇 ‘로카’에 접속한 후 ‘2020년 신년운세’를 클릭하면 된다. 이후 로카와의 대화를 통해 생년월일, 성별 등 간단한 정보만 입력하면, 총운, 사업·성공운, 재물운, 애정·대인관계운 등 다양한 신년운세를 무료로 확인할 수 있다.

설 연휴를 맞아 다양한 터치(TOUCH)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터치 할인 혜택은 롯데카드 라이프 앱이나 홈페이지에서 해당 혜택을 ‘터치완료’ 후 결제 시 자동 적용된다.

구정을 맞아 고향을 방문하는 고객을 위해 시외버스와 전국 주유소 터치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27일에는 전국 주유소(LPG 충전소 제외)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을 결제일 할인해주고, 28일까지는 ‘버스타고’ 앱에서 2만원 이상 결제 시 2000원을 할인해준다.

또 연휴를 맞아 제주도 여행을 떠나는 고객을 위한 ‘제주패스맛집’앱과 ‘제주패스렌트카’앱 터치 혜택도 제공한다. 김포공항점 1층 특별전시장에서 진행 중인 ‘쥬라기 월드 특별전’ 현장 티켓부스에서 해당 혜택을 ‘터치완료’한 화면 제시 시, 입장권의 50%를 현장 할인해준다. 할인 혜택은 1인 최대 4매까지 적용된다.

이외에도 호캉스 고객을 위해 힐튼부산, 쉐라톤그랜드인천 딸기디저트뷔페 현장 10%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챗봇 신년운세 이벤트를 통해 가족과 함께 새해 운세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며 “설날 연휴에 가족과 함께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권이향 기자

키워드

#롯데카드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