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온라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재규어 랜드로버 라이브 챗'을 실시한다 / 제공=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한스경제=이정민 기자]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온라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라이브 챗(Live Chat)’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재규어 랜드로버 라이브 챗은 온라인 실시간 채팅 창을 통해 고객의 문의사항에 신속하게 답변 할 예정이다. 재규어 및 랜드로버 공식 홈페이지에서 ‘Message Us’ 채팅 버튼을 클릭하여 상담을 시작할 수 있으며 언제 어디서든 온라인으로 궁금한 점에 대해 답변을 받을 수 있다.

온라인과 모바일 사용에 익숙한 소비자의 경우 재규어 랜드로버 홈페이지 내의 ‘온라인 구매하기’ 페이지에서도 보다 빠르고 쉽게 차량 구매 관련 정보와 상담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페이스북 재규어 랜드로버 공식 채널에서도 온라인 상담을 제공한다. 

기존에 재규어 랜드로버 24시간 고객센터와 마케팅 콜센터를 통해 전화 상담을 진행한 것에서 더 나아가, 실시간 온라인 상담을 도입함으로써 고객 서비스를 강화하는 것이 이번 라이브 챗 서비스의 취지이다.

백정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대표는 “이번 ‘재규어 랜드로버 라이브 챗’ 온라인 상담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고 신속한 응대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서비스 품질과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정민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