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김민경 기자] 민족 대 명절 설을 맞아 주위 사람들에게 전하면 좋은 '2020년 설 명절 인사말'을 준비했다. 회사 동료, 친구 등 주위 사람들에게 따뜻한 설 명절 인사를 건네보자.

◆ 일반적으로 사용하면 좋은 설 명절 인사말

- 경자년 설날 인사 올립니다. 2020년 첫 해가 뜬지 벌써 한 달이 되었고 우리 민족의 큰 명절인 설날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올 한 해 모두에게 행복한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 2020년 한 해는 더 따스하고 행복한 일만 가득 있는 아름다운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뜻깊은 민족 대명절 설날을 맞아 새해에는 소망하는 일 모두 이루시는 한 해 보내시기 바랍니다.

◆ 거래처 등 업무상 관계를 맺은 사람들에게 전하기 좋은 설 명절 인사말

- 경자년 설날 인사 올립니다. 새해에도 좋은 일들만 가득하고 좋은 인연 이어가기를 기원합니다.

- 밝아오는 설날에는 풍성한 기쁨 속에 뜻하신 바 모든 일들이 성취되길 기원합니다.

◆ 친구, 직장 동료 등 친분이 있는 사람들에게 전하기 좋은 설 명절 인사말

- 복주머니도 터지고 웃음보따리도 터지는 2020 경자년 설날 보내시기 바랍니다.

- 새해에는 모든 일이 술술 풀리쥐! 최선을 다해 노력하면 다 이뤄지쥐! 2020년 새해에는 모두가 행복하쥐!

김민경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