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은 31일 자사의 모바일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신규 파이터 '프리티 제로' 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넷마블 제공

[한스경제=정도영 기자] 넷마블은 자사의 모바일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신규 파이터 '프리티 제로' 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프리티 제로는 제로 오리지널을 여성화시킨 신규 캐릭터다. 프리티 제로와 배틀카드는 '체인지? 체인지! 2' 페스타 소환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스토리를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됐다. 우선 ’99 스토리가 오픈돼 이용자는 새로운 연도의 던전과 시나리오를 만나볼 수 있으며 이를 하나씩 클리어해나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더불어 공격팀과 방어팀을 나눠서 진행하는 신규 PvP 콘텐츠 '무투전'이 추가됐다. 이용자는 해당 콘텐츠를 통해 획득한 코인으로 소울, 성장 재료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신규 PVE 콘텐츠 '치즈루' 에픽 강림 던전도 추가됐다. 치즈루가 보스로 등장하는 이 콘텐츠는 기존 강림 던전보다 더욱 높은 난이도로 설정됐으며 보상으로는 특별한 세트카드를 제작할 수 있는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소환 시스템도 도입됐다. 기존의 일반 파이터, 배틀카드 소환(KOF 소환) 라인업에 인기 페스타 파이터가 추가됨과 함께 인기 페스타 파이터와 플래티넘 배틀카드를 한꺼번에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소환 시스템도 추가됐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월드 드랍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새롭게 추가된 ’99 스토리와 무투전을 즐기고 이벤트용 재료 아이템을 모아 루비, AS 골드 소울, 최상급 메모리카드 등이 담긴 보상 박스를 제작할 수 있다.

정도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