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법인 에스 이혼상속전문센터의 조수영 변호사가 '2020 고객감동혁신기업 대상'을 수상하며 차별화된 법률 서비스를 인정받았다

조 변호사는 사무장 없이 직접 의뢰인 상담부터 서면 작성, 재판 출석까지 전담해 사건을 수행하면서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1,000여 건이 넘는 이혼, 상속 등 가사 및 형사, 민사 사건을 맡으며 성공 사례를 쌓아 온 경험을 바탕으로 의뢰인 성향에 맞는 맞춤형 소송전략을 제시해 승소율이 높다. 여기에 법리와 최신 판례, 재판부의 성향에 근거한 철저한 분석을 통해 최상의 결과를 만들어 내는 것으로 호평 받고 있다.

대한변호사협회 인증 가사법, 형사법 전문 변호사로서 이혼 상속을 포함해 가정폭력, 가정보호사건 등 가사사건에서 파생된 형사 사건, 성범죄 피해자/가해자의 변호인 또는 고소대리인으로서 다양한 사건을 맡아 왔다.

법무법인 에스는 검사 출신, 대기업 법무팀장 출신, 가사법 및 형사법 전문 변호사 등 각 분야 유능한 전문가들이 긴밀한 협력관계를 구축하고 있다. 사건에 대한 최신 판례나 의견을 공유하고, 어려운 사건에 대해서는 해결책을 같이 모색한다.

또한 법무법인 내 전담팀을 통해 소송비용확정신청절차, 강제집행절차까지 해결해준다. 모든 기록을 전산화하고, 체계화된 업무 시스템을 마련해 업무 효율성을 높였고 철저한 의뢰인의 비밀보장 유지로 신뢰도가 높다.

이혼소송에는 재산분할, 위자료, 양육권 등 복잡한 문제가 얽혀 있고, 상속소송 역시 상속재산분할, 유류분 반환청구, 특별수익, 기여분 등 여러 가지 다양한 쟁점을 포함하고 있어 가사법전문변호사의 전문적인 도움이 필수다. 조 변호사는 "가사사건은 변호사 개인 역량에 따라 결과가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의뢰인이 다시 찾는 변호사, 동료 변호사들이 추천하는 가사전문 변호사로서 명성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조 변호사는 "역량 있는 변호사와 직원을 영입해 분사무소를 개설하고, 로펌을 더 확장해 양질의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목표"라며, "의뢰인 한 분 한 분에게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전했다.

편집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