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럭스, 패션 브랜드 편집숍 '에스에스에스(SSS)' 론칭
스타럭스, 패션 브랜드 편집숍 '에스에스에스(SSS)' 론칭
  • 변세영 기자
  • 승인 2020.03.26 14:38
  • 수정 2020-03-26 14:38
  • 댓글 0

스타럭스가 전개하는 잡화, 패션, 라이프스타일 아이템 압축...현대백화점 미아 1호점
스타럭스 편집숍 SSS / 스타럭스 제공
스타럭스 편집숍 SSS / 스타럭스 제공

[한스경제=변세영 기자] 스타럭스가 자사 브랜드로 구성한 편집숍 ‘SSS(Starluxe Select Shop)’를 신규 론칭한다.

26일 유통 전문 기업 스타럭스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하나의 공간에서 동시에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한 편집숍 ‘에스에스에스(SSS)’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에스에스에스(SSS)’ 1호 현대 미아점에서는 프랑스 국민 가방 브랜드 ‘랑카스터(LANCASTER PARIS)’, 이탈리아 실용주의 럭셔리 가방 브랜드 ‘브릭스(BRIC’S)’, 뉴욕 아이코닉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레스포색(LeSportsac)’ 아이템이 입점돼 있다.

또한 영국 모던 빈티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캐스키드슨(Cath Kidston)’, 프랑스 프리미엄 티(Tea) 브랜드 ‘쿠스미티(KUSMI TEA)’ 등 다양한 잡화, 패션, 라이프스타일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최신 트렌드와 고객들의 소비 패턴을 반영한 유연한 매장 구성으로 모든 연령대 남녀노소 소비자들이 함께 쇼핑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겠다는 포부다.

스타럭스 편집숍 ‘에스에스에스(SSS)’ 매장은 ‘현대백화점 미아점’ 오픈을 시작으로 주요 백화점 매장에 잇따라 오픈할 계획이다.

스타럭스는 이번 편집숍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증정, 할인 프로모션를 준비했다.

먼저 ‘랑카스터’는 30만원 이상 구매 시 ‘레더 클러치’와, 15만원 이상 구매 시 ‘미러 키링’을 증정하고(색상 랜덤), ‘캐스키드슨’은 5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20명에게 브랜드 에코백을 증정한다. 또한 ‘브릭스’는 시즌아웃 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해 판매하고, ‘레스포색’은 단독 특가 상품으로 백팩 1종, 호보백 1종을 각각 60%, 55% 할인해 판매할 예정이다.

스타럭스 관계자는 "편집숍 ‘에스에스에스(SSS)’는 스타럭스가 전개하고 있는 40여 개의 브랜드 중 모든 연령대의 고객들이 함께 쇼핑을 즐길 수 있는 것에 중점을 두고 브랜드를 엄선해 매장을 구성했다”며 “공격적인 마케팅과 함께 자사 편집숍을 키워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