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스워크 돈버는 퀴즈 '이닥'

[한스경제=고예인 기자] '이닥 비기닝세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가 30일 출제됐다.

이날 오전 출제된 이닥 비기닝세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는 "프리미엄 덴탈케어 브랜드 '이닥'의 비기닝세트는 '본체+칫솔모2개+충전기+에브리데이 민트치약+휴대용케이스' 구성의 세트 상품입니다. 이러한 이닥의 전동칫솔은 일반적인 회전방식이 아닌 미세한 진동이공기 파동을 일으켜 함께 진동하는 ㅇㅇㅇㅇ방식"로 문장 속 빈칸 부분을 맞추면 된다.

문제 출제자는 "해당 퀴즈 힌트는 '이닥 비기닝세트'를 검색하고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알 수 있다"고 안내했다.

해당 퀴즈 정답은 '음파케어'이다.

이어진 문제는 '이닥 음파 전동칫솔은 사용시 2분후 칫솔 전원이 자동으로 꺼지는데요. 구강 4구간의 꼼꼼한 양치를 위해 00초가 되면 0.1초 정도 잠시 멈춰서 구간 변경 타이밍을 알려줍니다. 00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로 출제됐다.

정답은 '30'이다.

이어진 문제는 "이닥 비기닝세트에 구성품중 하나인 이닥 에브리데이 치약(민트향)은 인체에 유해한 설페이트 계면 활성제를 첨가하지 않고 오직 0000000만을 사용하여 만들었습니다. 0000000는 무엇일까요?"로 출제됐다.

정답은 '천연계면활성제'이다.

한편 프리미엄 덴탈 케어 브랜드 이닥(E:DAC)이 코로나바이러스에 지친 고객들을 위해 30일 단 하루 비기닝세트 파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최대 40%할인을 진행하는 품목인 이닥 비기닝세트는 [본체+칫솔모2개+충전기+에브리데이 민트 치약+휴대용케이스] 구성의 음파전동칫솔 세트상품이다.

고예인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