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정진영 기자] 신인 보이그룹 크래비티가 데뷔앨범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가 지난 달 31일 공개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크래비티의 데뷔 앨범에는 타이틀 곡 '브레이크 올 더 룰즈'를 비롯해 '톱 오브 더 체인', '점퍼', '블랙아웃', '낯섦', '클라우드 9', '별' 등 7트랙이 수록돼 있다.

'브레이크 올 더 룰즈'는 히트메이커 Drew Ryan Scott, Sean Michael Alexander, Gionata Caracciolo, Val Del Prete, Willie Weeks가 작곡에 참여한 곡이다. 엑소, 레드벨벳, 몬스타엑스 등 국내 최정상 아이돌의 대표 히트곡을 탄생시킨 작사가 서지음이 노랫말을 썼다. 

수록곡 '점퍼'는 몬스타엑스의 멤버 주헌이 크래비티를 위해 선물한 자작곡이다. 더불어 별들의전쟁 등을 비롯해 K팝씬을 대표하는 실력파 작사, 작곡진들이 총 출동해 기대감을 높인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가 몬스타엑스 이후 약 5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보이그룹 크래비티는 세림, 앨런, 정모, 우빈, 원진, 민희, 형준, 태영, 성민 모두 9명의 멤버로 구성돼있다. 이들은 앞서 미스터리하면서도 독특한 세계관을 담은 하이드아웃 프롤로그 필름을 공개, 짜임새 있는 서사와 남다른 스케일로 높은 화제성을 높였다. 이들의 데뷔앨범은 오는 14일 발표된다.

사진=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제공

정진영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