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스포츠 스타들, 코로나19로 지친 국민 응원 영상 제작
수원시 스포츠 스타들, 코로나19로 지친 국민 응원 영상 제작
  • 최정용 기자
  • 승인 2020.04.02 08:45
  • 수정 2020-05-25 09:57
  • 댓글 0

[한스경제=최정용 기자] “수원이 대한민국을 응원합니다.”

수원시를 대표하는 스포츠 스타들이 수원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 응원에 나섰다.

수원시를 대표하는 스포츠 스타들이 수원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 응원에 나섰다. 사진은 수원시청 씨름단의 응원 모습./사진=수원시
수원시를 대표하는 스포츠 스타들이 수원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 응원에 나섰다. 사진은 수원시청 씨름단의 응원 모습./사진=수원시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되고 있는 가운데 수원시가 시민들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한 이번 영상은 수원시를 연고지로 하는 4개 스포츠 선수단이 지난달 11일부터 릴레이로 참여해 만들었다.

지난달 11일 남자배구 한국전력빅스톰 선수단을 시작으로 17일 수원시청 씨름단, 19일 여자배구 현대건설힐스테이트 선수단, 26일 수원삼성블루윙즈 선수단의 응원 영상을 수원시 유튜브 채널에 연달아 공개했다.

‘수원이 대한민국을 응원합니다’를 주제로 만들어진 영상에서는 ‘씨름의 희열’ 초대 태극장사 임태혁과 ‘국가대표 블로킹 여왕’ 양효진, ‘왼발의 달인’ 염기훈, ‘꽃미남 센터’ 박태환 등 한국을 대표하는 선수들의 응원 메시지를 볼 수 있다.

선수들은 ‘밭다리로 넘겨버려!’, ‘철벽 수비로 막아!’, ‘강스파이크로 날려버려’, ‘거미손으로 빈틈없이 막아!’ 등 종목 특성에 맞춘 코로나19 극복 메시지를 담아 전 국민들을 응원했다.

시즌이 중단된 선수들의 낯선 일과부터 ‘사회적 거리 두기’를 실천하고 있는 시민들을 향한 응원, 손 씻기와 마스크 사용법 등 코로나19 예방수칙까지 담겨 있다.

신현삼 영상홍보팀장은 “코로나19 사태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시민들에게 위로와 힘이 되기를 바란다”며 “외부와 철저히 통제된 생활을 하는 중에도 시민을 위해 촬영에 흔쾌히 응해준 선수 여러분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4개 팀 선수단이 출연한 응원 영상은 수원시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user/suwonloves) ‘기획 영상’ 코너와 수원 iTV 홈페이지(http://tv.suwon.go.kr)에서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