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포인트, 캐시백 제공…으뜸효율 가전 구매 시 10% 추가 할인
전자랜드가 오는 23일까지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패밀리 세일’을 진행한다. /전자랜드 제공

[한스경제=이승훈 기자] 전자랜드는 오는 23일까지 7일간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패밀리 세일’을 진행한다.

전자랜드는 패밀리 세일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최종 결제 금액의 20%를 전자랜드 포인트로 돌려준다. 전자랜드 포인트는 1만점 이상부터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또 전자랜드는 주말 파워 특가, 타임 세일, 쇼핑 톡, 브랜드 위크, 대박 상품 등 기획전 행사 모델을 구매한 고객에게 결제 금액의 10%를 캐시백으로 지급하고, 그 중 으뜸효율 가전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결제 금액의 10%를 추가 할인해준다.

고객들은 이 모든 혜택을 중복해서 받을 수 있으며, 구매 품목에 따라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전자랜드 패밀리 세일은 전자랜드 통합회원이라면 누구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통합회원이 아닌 고객들도 제품 구매 전 통합회원으로 전환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전자랜드 담당자는 “힘든 시기에 국민 여러분께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고객들이 편리하고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도록 온라인 쇼핑몰 프로모션을 꾸준히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승훈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