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하자마자 코엑스 ‘핫플’ 등극한 ‘챔피온 글로벌스토어’ 근황
오픈 하자마자 코엑스 ‘핫플’ 등극한 ‘챔피온 글로벌스토어’ 근황
  • 변세영 기자
  • 승인 2020.05.15 13:25
  • 수정 2020-05-15 13:25
  • 댓글 0

챔피온 글로벌 스토어, 오픈 당일 코엑스몰 유스패션 카테고리서 '매출 1위'
서울 코엑스몰점 챔피온 글로벌 스토어 / LF 제공
서울 코엑스몰점 챔피온 글로벌 스토어 / LF 제공

[한스경제=변세영 기자] LF가 서울 코엑스몰에 오픈한 글로벌 스포츠·캐주얼 브랜드 ‘챔피온(Champion)’의 공식 글로벌 브랜드 스토어(an Authorized Global Brand Store)가 오픈 당일 코엑스몰 유스패션 카테고리서 매출 순위 1위에 오르는 등 큰 관심을 입증하고 있다.

지난 1일 70평대의 매장 규모로 서울 코엑스몰에 정식 오픈한 챔피온의 글로벌 스토어는 브랜드의 미국, 아시아, 유럽 라인의 다양한 제품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매장이다. 코로나19 시국임에도 오픈 당일 1100여명의 방문 고객들이 운집해 성황을 이뤘다. 이후로도, 연일 마니아 고객은 물론 가족?연인 단위 고객 등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의 발길이 이어지며 오픈 2주 만에 매장 방문객 1만명을 돌파했다.

챔피온의 인기 아이템인 그래픽 반팔 티셔츠와 챔피온 브랜드의 ‘C’로고를 배색한 크루넥 반팔 티셔츠 등의 제품들은 매장 오픈 1주일도 지나지 않아 완판됐다.

10~20대 젊은층 사이에서 인기가 많고 고객 충성도가 높은 국내외 브랜드들이 즐비한 코엑스몰 유스패션군에서 매장 오픈 당일부터 매출 카테고리 1위에 바로 등극한 건 국내 유통업계에서 상당히 이례적인 일이라는 분석이다. 현재 전세계 패션 유행을 선도하고 있는 스트리트캐주얼 트렌드와 이 트렌드를 대표하는 글로벌 브랜드인 챔피온의 위상을 단적으로 보여준 사례로 평가 받고 있다.

LF는 국내 유스(Youth) 패션 시장의 급성장에 따라 글로벌 대표 스포츠·캐주얼 브랜드인 챔피온의 국내 전개를 결정했다. 지난달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LF몰에 입점, 기존 국내 시장에 주로 유통되어 왔던 아시아 라인(ASIA Line)은 물론 미국(US Line)과 유럽 라인(EU Line) 등 챔피온의 글로벌 라인 전체를 국내 시장에 선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