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양지원 기자] ‘트롯 대세’ 정동원-임도형이 ‘특급 컬래버’를 펼친다.

오는 2일 방송되는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아내의 맛)은 100회를 기념하기 위한 방송이 펼쳐진다. 이날 방송분에서는 ‘트롯 대세’ 정동원과 임도형이 서로에게 ‘한 수’를 주고받는 모습이 그려진다.

앞서 정동원에게 ‘미스터트롯’ 유소년부 임도형이 찾아왔다. ‘미스터트롯’ 경연 이후 오랜만에 정동원을 만난 임도형은 ‘트로트 한 수’를 배우러 서산에서 서울까지 달려왔다며 상경한 이유를 전해 정동원을 놀라게 했다.

정동원은 지난 영탁의 ‘특급 원포인트 레슨’을 떠올리며 ‘포스트 영탁’에 100% 빙의한, ‘정동원 마스터’로 변신했다. 또 정동원은 임도형과 홍잠언의 듀엣곡 ‘나는 너의 에어백’에 맞춰 안무를 탄생시켰고, 두 사람은 즉석 듀엣 댄스를 선보였다. 임도형의 노래 실력이 일취월장하게 될지, ‘정동원 표 창작 안무’는 어떨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열띤 강의를 마친 이후 정동원과 임도형은 ‘라면 뷔페’로 향했다. 정동원 마스터 앞에서 수강생이었던 임도형은 어린이 먹방계의 일인자답게 ‘먹교수’로 변신, 파 기름 볶기부터 마지막 식초 한 방울 더하기까지, 라면을 가지고 만들 수 있는 다양한 레시피를 방출하며 프로페셔널한 자태를 뽐냈다.

사진=TV조선 제공 

양지원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