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 터치 티셔츠 시리즈 에리 디테일 티셔츠. /힐크릭 제공

[한스경제=박종민 기자] ㈜블랙야크가 전개하는 모던 브리티시 골프웨어 ‘힐크릭(Heal Creek)’이 한 여름 필드 위에서도 시원함과 쾌적함을 유지해주는 저지 로멜리나 소재를 적용한 ‘쿨 터치 티셔츠 시리즈’를 선보였다.

‘쿨 터치 티셔츠 시리즈’는 힐크릭이 이번 시즌 선보이는 냉감 소재 중 자외선 차단과 흡습속건, 통기성이 우수한 이태리의 고급 기능성 원단인 저지 로멜리나 소재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부드러운 터치감으로 착용감도 좋으며 뛰어난 신축성으로 스윙 동작을 편안하게 할 수 있어 여름 라운딩을 즐기는 골퍼들에게 꼭 필요한 기능을 갖췄다.

남성용인 ‘배색 블럭킹 티셔츠(1HCTSM0178)’는 저지 로멜리나 소재에 루미넌트 에어 기능을 적용해 자외선차단과 흡한속건의 기능을 극대화시킨 것이 장점이다. 여기에 배색 컬러의 블록블 디자인으로 밋밋함을 없애는 동시에 냉감 효과를 높였다. 색상은 레드와 베이지 두 가지다.

‘펀칭 블록 티셔츠(1HCTSM0174)’ 역시 저지 로멜리나의 기능이 더해진 남성용 카라넥 티셔츠로 앞판의 펀칭 소재를 적용해 통기성을 한층 더 높였다. 화이트와 블랙의 심플한 디자인에 소매 끝부분 컬러 블록 디테일로 포인트를 살렸다. 

일명 세라복을 연상시키는 변형 에리 디자인이 돋보이는 ‘에리 디테일 티셔츠(1HCTSM05760)’는 저지 로멜리나 원단에 골지 소재를 적용해 활동성을 한층 높인 것이 특징이다. 캐주얼 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에리 디자인으로 라운딩은 물론, 데일리룩에도 코디가 쉬워 활용도가 높다. 색상은 화이트와 블랙 두 가지다. 

‘저지 터틀넥 티셔츠(1HCTSM0569)’는 터틀넥 디자인의 반팔 티셔츠로 놓치기 쉬운 목 뒤 부분을 자외선으로부터 지켜주는 여성용 제품이다. 넥 부분에만 배색을 적용해 포인트 역할을 하며 여성스러운 퍼펙트 핏의 디자인으로 스타일과 착용감을 만족시켜준다.

힐크릭 마케팅 관계자는 ”6월 시작과 동시에 이미 한 여름의 낮 기온이 기록되면서 높은 자외선 지수와 온도로부터 피부를 지켜주고 쾌적함을 유지해줄 냉감 티셔츠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힐크릭의 쿨 터치 티셔츠 시리즈는 더운 여름에도 라운딩을 즐기는 마니아 골퍼들은 물론, 일상의 매 순간 쾌적함을 느끼고 싶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채워주는 필수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박종민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