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이용객 만족도 높일 계획
19일 광명 스피돔에서 열린 경륜경정총괄본부 고객안내센터 개소식 모습. /경륜경정총괄본부

[한국스포츠경제=이상빈 기자]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총괄본부가 19일 광명 스피돔에서 고객안내센터 개소식을 열었다.

고객안내센터는 그동안 출입구에서 멀어 접근성과 활용도가 떨어진다는 이용객 의견을 반영해 A출입구 앞에 마련했다. 앞으로 고객안내센터는 광명 스피돔을 찾는 이용객의 다양한 문의에 관해 안내하고 각종 편의 제공과 이용 불편 사항 해결로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경륜을 처음 접하는 이용객에게 경륜을 알리는 홍보의 장으로도 운영한다.

개소식에서 정병찬 경륜경정총괄본부장은 “오늘 개소하는 고객안내센터가 이용객의 불편 사항을 해소하고 현장 중심 경영을 실천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경륜을 처음 접하는 이용객이 건전하게 경주를 즐기도록 길잡이 역할을 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경륜경정총괄본부는 이용객 문의와 불편 사항을 접수하고 해결하기 위해 통합 콜센터(02-2067-5000)와 경륜경정 홈페이지에 고객의 소리(VOC)를 운영하고 있다. 내용은 사안별 관련 부서에 전달해 처리한다.

이상빈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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