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 김재웅]아우디코리아가 새로운 인재를 찾는다.

아우디코리아는 오는 18일 자정까지 새로운 직원 모집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메일(career@audi.co.kr)을 통해 지원할 수 있다.

대학교나 대학원 졸업생(예정자 포함)이나 2년 이내 경력자 중 올해 11월 입사가 가능한 사람이다. 전공 무관이나 성적, 영어능력 우수자는 우대한다. 해외 여행 결격 사유는 없어야 한다.

이번 인재 채용에도 아우디의 우수 인재 양성 프로그램인 ‘International Graduate Trainee Program’ 가 사용된다. 세계 시장에 대한 비즈니스 감각과 직무 능력 배양을 적극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신입 직원이 아우디 프로페셔널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특히 올해 채용 직원은 아우디의 주요 시장으로 손꼽히는 APAC(아시아∙태평양) 지역을 이끌어갈 인재로 키워질 예정이다.

선발된 인원은 우선 아우디 코리아 여러 부서에서 다양한 직무를 경험한 후 독일 아우디 AG에 파견되어 약 6개월 간 프로젝트를 수행한다.

이들 과정을 거친 수료자는 정식으로 아우디 코리아에 있는 부서에 배치된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 실무 면접전형(자기소개 PT, 그룹 다면 역량평가 및 개별 발표), 최종 경영진 면접 순서다.

세드릭 주흐넬 아우디 코리아 사장은 “급변하는 세계 시장에서 변화를 이끌고 도전을 즐기며 아우디 코리아와 함께 세계 무대에서 비상할 준비가 된 대한민국의 젊고 패기 넘치는 청년인재들의 관심을 기대한다”며 “전 세계 자동차 시장을 선도하며 거침없이 질주해 나갈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인재들과 함께 아우디 코리아의 새로운 미래를 만들어가도록 남다른 각오와 준비를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아우디 코리아 홈페이지(www.audi.co.kr)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김재웅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