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드앵글이 공개한 KPGA 홍순상의 착장 구성
와이드앵글이 공개한 KPGA 홍순상의 착장 구성
  • 박종민 기자
  • 승인 2020.07.29 17:18
  • 수정 2020-07-29 17:18
  • 댓글 0

왼쪽 두 제품은 HSS 버티컬라인 냉감 긴팔 티셔츠, 오른쪽 두 제품은 HSS 버티컬라인 냉감 반팔 티셔츠. /와이드앵글 제공
왼쪽 두 제품은 HSS 버티컬라인 냉감 긴팔 티셔츠, 오른쪽 두 제품은 HSS 버티컬라인 냉감 반팔 티셔츠. /와이드앵글 제공

[한국스포츠경제=박종민 기자] 홍순상(39)은 외모와 실력을 갖춘 한국프로골프(KPGA) 코리안 투어 대표 선수 중 한 명이다. 최근 코리안 투어의 흥행이 이어지면서 선수들이 착용한 골프웨어에도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와이드앵글이 선보인 홍순상 프로라인도 그 중 하나다.

기능성 냉감 긴팔 티셔츠와 다양한 컬러의 반팔 티셔츠, 벨트로 구성돼 있는 홍순상 프로라인은 KPGA 개막과 동시에 관심을 받으며 현재 80% 이상의 판매율을 나타내고 있다.

특히 이달 초 KPGA 코리안 투어 개막전 우성종합건설 아라미르CC 부산경남오픈(공동 13위)에서 착용했던 ‘HSS 버티컬라인 냉감 반팔 티셔츠’는 호응을 얻고 있다. 시그니처 세로바 디자인이 돋보이는 반팔 티셔츠로 냉감 기능을 극대화한 것은 물론 고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편안하고 안정감 있는 스윙을 도와주는 제품이다. 네이비, 레드, 화이트 3가지 색상이 있다.

매 라운드 착용하는 ‘HSS PRO 벨트’는 홍순상의 이니셜을 딴 로고 버클이 돋보인다. 이태리 수입 소가죽을 사용한 고급 벨트로 다양한 코디에 어우러져 프로페셔널한 분위기를 연출하게 한다.

군산CC 오픈(공동 18위)에서 착용했던 ‘사선 절개 배색 카라 티셔츠’와 ‘소매 로고 포인트 솔리드 티셔츠’도 주목을 끈다. ‘사선 절개 배색 카라 티셔츠’는 사선 변형을 더한 세련되고 유니크한 반소매 제품이다. 벌집모양 엠보 조직소재를 혼용해 통기성은 물론 외관상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홍순상이 착용한 제품은 레드 색상이며 네이비와 블루 색상도 존재한다.

KPGA 오픈에서 입었던 ‘소매 로고 포인트 솔리드 티셔츠’는 블랙, 핑크, 화이트 색상이 있다. 암모니아 실켓 가공으로 터치감이 좋고 신축성이 우수해 스윙 시 편안한 착용감을 준다.

와이드앵글 마케팅팀은 “경기 외에 선수들의 개성 있는 골프웨어를 구경하는 것도 또 다른 재밋거리다”라며 “차별화된 기능성과 유니크한 디자인을 겸비한 홍순상 프로라인으로 무더운 여름 라운드 최고의 스코어를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