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3번째 '랜선 쿠킹클래스' 성료... "온택트 문화 발 맞춰"
CJ제일제당, 3번째 '랜선 쿠킹클래스' 성료... "온택트 문화 발 맞춰"
  • 강한빛 기자
  • 승인 2020.07.31 10:15
  • 수정 2020-07-31 08:50
  • 댓글 0

박준우 셰프와 함께하는 ‘햇반 라이브 랜선 쿠킹클래스’ 진행
CJ제일제당 제공
CJ제일제당 제공

[한스경제=강한빛 기자] CJ제일제당은 30일 서울 중구 CJ제일제당센터빌딩 내 쿠킹스튜디오 ‘CJ더키친’에서 박준우 셰프와 함께하는 ‘햇반 라이브 랜선 쿠킹클래스’를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쿠킹클래스는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됐으며, 강사로 나선 박준우 셰프는 ‘햇반 매일잡곡밥’과 ‘햇반 유기농쌀밥’을 활용해 ‘고추장 잡곡 쌈밥’, 제철과일 수정과를 곁들인 ‘누른밥 버무리’를 선보였다.

CJ제일제당은 온라인을 통한 소통을 늘리고자 랜선 쿠킹클래스와 다양한 캠페인을 운영해 오고 있다. 앞서 지난 4월 요리 전문 유튜버와 함께한 고메 라이브 랜선 쿠킹클래스를 시작으로, 5월에는 밀키트 ‘쿡킷’ 랜선시식 캠페인, 더건강한 브랜드 제품과 행복한콩 두부볼을 활용한 동영상 쿠킹클래스 등을 진행했다. 8월에는 고메 돈가츠를 활용한 이색 레시피를 선보이는 전문 셰프의 라이브 랜선 쿠킹클래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더불어 시청 인증과 후기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 중인 자신의 모습이나 쿠킹클래스 레시피로 만든 요리를 촬영해 오는 9일까지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햇반 캐릭터 굿즈, 햇반 키프트 박스, CJ더키친 홈캠핑 레시피 박스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랜선 쿠킹클래스는 공간 제약 없이 동시에 많은 소비자가 집에서도 쉽게 참여해 요리하며 소통하는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는 점에서 반응이 굉장히 좋다”며, “뉴노멀 시대 새로운 형태의 쿠킹클래스가 소비자에게 보다 친숙하고 유용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과 시도를 지속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