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최지연 기자] 있지(ITZY)가 8월 17일 컴백한다.

JYP엔터테인먼트(JYP)는 31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신곡 '낫 샤이(Not Shy)'의 첫 티저 콘텐츠인 오프닝 트레일러와 컴백 포스터를 깜짝 공개했다.

포스터에는 어둠이 드리우기 시작한 황야의 풍경이 담겨있고 그 위에 붉은 글씨로 신곡명이 박혀있어 강렬한 인상을 준다.

더불어 공개된 오프닝 트레일러 속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는 거침없는 카리스마를 풍기며 5인 5색 최강 캐릭터의 등장을 알렸다.

다 같이 차에 올라타 황무지를 누비는 자동차 추격 신을 통해 시원하고 짜릿한 쾌감을 선사한다.

있지는 해당 장면을 촬영하기 위해 예지와 류진이 미리 운전면허를 취득하는 등 남다른 공을 들였다.

전작인 '워너비(WANNABE)'에서 하이틴 드라마 주인공 같은 면모를 뽐냈다면 이번에는 오프닝 트레일러에서 보여준 것 이상으로 강력하고 파워풀한 매력을 드러낼 예정이다.  

한편 2019년 데뷔한 있지는 '달라달라'부터 '아이씨(ICY)', '워너비(WANNABE)'까지 3연속 홈런을 날리며 가요계 최강 루키로 떠올랐다.

JYP 걸그룹 성공 신화를 이어가며 무대 장인이라는 수식어를 얻은 데 이어 어엿한 대세 걸그룹으로 인정받고 있다.

지난 3월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있지 미(IT'z ME)' 이후 5개월 만에 발표하는 새 노래 '낫 샤이(Not Shy)'로 2020년 여름 가요계를 접수할 것으로 기대된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Not Shy' 오프닝 트레일러 화면 캡처

최지연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