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최지연 기자] 그룹 에스에프나인(SF9)이 끝나지 않은 세계관 이야기를 예고했다.

31일 SF9(영빈, 인성, 재윤, 다원, 로운, 주호, 태양, 휘영, 찬희)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8집 '글로리어스(9loryUS)'의 에필로그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SF9이 정규 1집 ‘퍼스트 컬렉션(FIRST COLLECTION)’부터 시작한 세계관 시리즈 ‘글로리(9lory)’의 일부로 ‘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 해(Summer Breeze)’ 활동을 마무리하며 그 후에 이어지는 세계관 속 스토리를 다룬 에필로그 영상이다.

그간 ‘9lory’ 시리즈를 통해 SF9은 세계의 빛을 훔쳐간 빌런을 합심해서 물리치고 되찾은 빛과 함께 찬란한 순간을 맞이하는 모습이 그려냈다. 이번 에필로그 영상에서는 평화로운 시간을 맞이한 SF9이 빛이 가리키는 방향을 따라 발걸음을 옮기는 가운데 사라졌다고 생각한 빌런(뱀)이 흔적을 드러내면서 이야기가 끝나지 않았음을 암시한다.

여전히 살아있는 빌런의 존재와 그 존재를 감지한 듯 아닌 듯 알 수 없는 찬희의 표정이 영상 말미에 비쳐지며 추후 풀어나갈 ‘9lory’ 시리즈의 전개에 궁금증과 기대감을 더한다.

지난 7월 6일 여덟 번째 미니앨범 ‘글로리어스(9loryUS)’를 발표한 SF9은 ‘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 해 (Summer Breeze)’로 SBS MTV ‘더 쇼’에서 컴백과 동시에 1위를 차지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음반 활동을 마무리한 후에도 진캐주얼 의류 및 프레그런스 바디케어 브랜드 모델로 활동하는 등 다방면으로 활약 중이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최지연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