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지하철 5호선과 8호선이 지나는 천호역이 도보권에 자리
강동 밀레니얼 중흥S-클래스. /중흥토건 제공

[한스경제=황보준엽 기자] 중흥건설그룹 중흥토건이 서울 강동구 천호동에 짓는 ‘강동 밀레니얼 중흥S-클래스’ 사이버 견본주택을 오는 7일 개관한다고 3일 밝혔다.

천호1도시환경정비사업을 통해 공급되는 ‘강동 밀레니얼 중흥S-클래스’은 지하 최저 5층~지상 최고 40층 4개동, 전용 25~138㎡ 총 999세대 규모로 이 가운데 626세대가 일반에 분양된다.

사이버 견본주택은 분양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되며, 견본주택 현장 방문 관람은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방문 예약을 신청해야 가능하다. 

견본주택에는 방문객들의 안전한 관람을 위해 전문방역업체가 내외부 전체 소독을 진행하고 있다. 이와 함께 견본주택 입구에 열화상 카메라 설치를 설치하고, 상담석 등 곳곳에 손소독제를 비치했다. 또한 관람객 간 동선 거리두기를 철저히 관리하는 등 코로나19 방역 체계를 확고히 하겠다는 계획이다.

강동 밀레니얼 중흥S-클래스는 지하철 5호선과 8호선이 지나는 천호역이 도보권에 자리했다. 그런 만큼 서울 강남권과 광화문 등 주요 업무지구로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다. 여기에 올림픽대로와 중부고속도로, 서울외곽순환도로, 제2경부고속도로(2024년 예정) 등 차량을 통한 이동도 용이하다. 

생활인프라도 다양하다. 우선 단지 인근에는 천일초, 강동초 천일중 등의 다양한 학군이 위치하며, 강동구립 천호도서관도 가깝다. 이와 함께 현대백화점, 이마트, 천호동 로데오거리 등 쇼핑시설도 인접하다. 

주요 업무지구와도 가깝다다. 단지는 GBD(강남 비즈니스권역), CBD(광화문 비즈니스권역), 강동첨단업무단지 등과 인접해 직주근접 여건을 갖췄다.

한편 강동 밀레니얼 중흥S-클래스의 분양일정은 오는 10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1일 해당지역 1순위에 이어 12일 기타지역 1순위, 13일 2순위 청약접수 순으로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19일이며, 정당계약은 8월 31일~9월 4일이다. 견본주택은 서울 강동구 천호동 423-200번지 일원에 위치하며, 입주는 2024년 9월 예정이다.

황보준엽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