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영원무역, 온라인 전용 제품 출시
이베이코리아·영원무역, 온라인 전용 제품 출시
  • 송진현 기자
  • 승인 2016.09.26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스포츠경제 송진현] 온라인쇼핑몰 G마켓∙옥션∙G9를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가 ㈜영원무역과 손잡고 공동개발에 나섰던 온라인 전용 제품이 첫 선을 보인다.

지난 4월 이베이코리아와 영원무역은 아웃도어 브랜드 ‘타키(TAKHI)’의 온라인 전용 상품개발에 대한 MOU를 체결한 바 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들은 MOU에 따른 성과물로, 양사는 약 6개월간의 상품개발 과정을 거쳐 총 12개 상품을 선보인다. 특히 아우터 5종에는 자석 원리를 활용해 간편하게 옷을 여밀 수 있는 ‘하이탁(HI TAK)’ 기능을 도입해 눈길을 끈다. 1초만에 옷을 여밀 수 있어 간편하게 추위를 막을 수 있다.

오는 10월 2일까지 최대 56%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경량 소재로 만들어진 ‘여성 스위치 백 코트’는 47% 저렴한 9만9000원에 판매한다. 자석 머플러가 함께 구성돼 있고 양면으로 입을 수 있어 다양한 코디가 가능하다. 38% 저렴한 ‘남성 프리미엄 보스탁 파카’(29만9000원)는 보온성이 탁월한 소재를 사용했다. 아동용 아우터인 ‘키즈 보스탁 재킷’은 42% 할인해 19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앞여밈, 포켓 입구에 ‘하이탁’ 기능을 활용했기 때문에 아이들도 쉽게 옷을 입을 수 있다.

할인 프로모션 기간 중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결제 금액의 5%를 스마일캐시로 돌려준다. 지급받은 캐시는 G마켓∙옥션∙G9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상품별로 에코백, 모자, 캠핑백, 양말 등 각기 다른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밖에 카카오톡에 이벤트를 공유하면 ‘타키(말)’ 인형을 증정한다. 각 사이트별로 100명씩 총 300명에게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베이코리아 스포츠팀 김윤상 팀장은 “국내 최대 규모의 온라인쇼핑플랫폼과 믿을 수 있는 아웃도어 전문기업이 만나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출시하게 됐다”며 “특히 오랜 연구끝에 개발한 신개념 기술을 더해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거울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