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스포츠경제 채준] 최근 천안 불당신도시에서 ‘리마인드 오픈’ 견본주택이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리마인드(Remind)는 기억하도록 다시 한번 상기시킨다는 뜻으로, 결혼과 같은 특별한 날을 기념하기 위해 생긴 개념이다. 이에 결혼 10주년 기념 리마인드웨딩이나 촬영 등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단어다.

그런데 이 같은 리마인드 방식이 분양 시장에도 등장해 화제다. 그 주인공은 천안 불당신도시에서 분양 중인 ‘불당 파크푸르지오’이다.

이 단지는 아파트 510가구(전용 99~143㎡)와 오피스텔(전용 84㎡ 2개 타입) 656실로 구성된 대규모 복합단지이다.

기존 KTX 천안아산역 인근에 위치해 광역 수요자들의 편리한 방문을 유도했던 견본주택을 오는 10월 중에 천안시 서북구불당동으로 이전해 새롭게 오픈하고 방문객을 맞이한다는 계획이다.

단지가 들어서는 불당동 인근에 견본주택이 이전, 리마인드 오픈함에 따라 방문객들은 주변 인프라 및 편의시설 등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또한 리마인드 오픈에 따른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도 마련될 계획이다.

천안 불당 파크푸르지오 분양 관계자는 “불당 파크푸르지오는 불당신도시 내 마지막 민영 공급 물량으로 꾸준한 인기를 모으고 있다”며 “견본주택 이전 예정지는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으로 실수요자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어, 빠른 분양 촉진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견본주택은 현재 현재 아산시 배방읍 장재리 1810번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10월 중에 롯데마트 천안 아산점 맞은 편인 천안시 서북구불당동에 있는 구 지웰시티 견본주택 부지로 이전할 예정이다.

분양 및 견본주택 방문 관련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채준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