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 날벌레는 물론 빗물, 황사, 대기먼지까지 차단하고 추락방지와 방범 기능을 갖춘 기능성 방충망들이 출시되며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겁다.

이러한 가운데 탁월한 기술력과 철저한 시공으로 고객감동을 실현하는 기능성 방충망 제작 시공 전문 기업 태양방충망(대표 고영민)이 주목 받고 있다.

전북 군산 지역에서 방충망 전문기업 ‘하우젠텍’을 운영하며 오랫동안 노하우를 쌓아온 고영민 대표가 론칭한 브랜드로 고객 요구와 현장 상황에 맞춘 다양한 기능성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주요 제품으로는 미세방충망, 스텐촘촘망, 안전스텐미세망, 방범방충망, 추락방지안전망, 나노방진망 등이 있고, 우수한 시공 기술로 A/S 없이 한 번에 완벽히 설치해 고객만족도가 높다.

미세방충망은 미세날벌레 차단을 목적으로 친환경 소재의 녹슬지 않는 고강도 모노필라멘트사로 제작돼 촘촘함이 특징이고, 한 번 설치하면 반영구적으로 10년 이상 사용 가능하다. 특히 공인시험기관에서 인정받은 제품으로 0.185원사를 사용해 황사, 꽃가루 등을 막아주며 깨끗한 시야를 자랑한다.

스텐촘촘망도 스테인리스 304 소재에 30 메쉬로 제작되어 미세날벌레를 완전 차단하고 황사, 빛물, 꽃가루 등을 50% 차단해주며 분체도장으로 방오효과도 뛰어나다. 밖에서는 검정색 망이지만 집안에서는 시야가 매우 좋고 1번 시공으로 반영구적 10년 이상 사용이 가능하다.

미세방충망과 안전망이 결합된 안전스텐미세망은 아동 및 반려동물 추락방지와 미세날벌레를 차단해주고, 방오 효과가 있다. 방범방충망은 고강도 스테인리스 강선 소재로 칼, 망치에도 파손되지 않고 견고하다.

이밖에도 미세먼지 차단 기능이 있는 나노방진망, 방범(안전)방충망과 미세/스텐촘촘망(나노방진망)을 결합한 이중결합망, 빗물차단 레인스탑 등 다양한 제품을 갖추고 있어 그야말로 방충망의 모든 것을 다루는 방충망 백화점이다.

고영민 대표는 “방충망은 굵으면 통기성이 떨어지는데, 자사 제품은 카본 낚싯줄 소재로 우수하다”며, “숙련된 기술자들이 텐션을 팽팽하게 시공해야 시야 확보와 통기성이 좋다”고 설명했다.

또한, “방충망 시공은 믿을만한 업체에 맡기는 것이 중요하다”며, “기술력이 없는 사람이 시공할 경우 방충망 틀이 틀어질 수 있어 숙련된 기술이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설치 이후 A/S를 5년 동안 보증해주고 있다”며, “고객과 시간 약속을 지키며 빠르고 정확한 시공을 약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태양방충망은 전국 대리점 및 지사를 모집하고 있다.

편집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