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고예인 기자] 남보다 예뻐지고 싶고 멋있게 입고 싶은 것. 비단 어제오늘 일이 아니다. 한 해를 앞서 다음 시즌의 소비 트렌드를 제시하는 곳. 세상 사람들에게 ‘유행’을 알려 주는 곳, 바로 패션·뷰티 업계다.

올 가을 트렌드세터들의 가슴을 설레게 할 신상들을 주목하자!

사진=LG생활건강

 

#빌리프_더트루크림 #모이스춰라이징밤

LG생활건강의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가 베스트 셀러인 보습 폭탄 크림에 에델바이스 허브를 담아 보습, 진정에 도움이 되는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 에델바이스 에디션’을 출시했다. 천연허브 화장품 제조사 빌리프가 선보인 이번 에디션은 브랜드 대표 보습 크림인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에 에델바이스 추출물이 함유된 보습 진정 콤플렉스TM를 더하여, 피부 보습과 진정에 도움이 된다. 또한 보습 연고에 자주 사용되는 허브인 컴프리 리프 추출물을 포함한 핵심 허브 성분이 보습막을 형성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사용감은 매끄럽게 발리며, 여러 번 덧발라도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된다.

사진=티르티르 제공

 

#티르티르 #허밍블러립틴트 #허밍블러립스틱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가 올 가을 감각적인 무드로 여심을 사로잡을 '허밍 블러 립스틱' 5종과 '허밍 블러 립 틴트' 5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티르티르의 신제품 '허밍 블러 립스틱'은 입술에 부담 없이 밀착되어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매트 립스틱으로 데일리한 톤 앤 무드에 빈티지 필터를 장착한 듯한 독보적인 컬러감이 분위기 있는 가을 립을 완성시켜준다. 티르티르 허밍 블러 립스틱은 4가지 식물 유래 씨앗 오일 성분이 함유돼 있어 건조한 입술을 촉촉하게 케어 해주는 게 특징이다. 메인 컬러는 코튼베이지, 어텀레, 카인다브릭, 레트로핑크, 이브닝로즈로 5종으로 구성.

함께 출시되는 '허밍 블러 립 틴트'는 4가지 식물성 오일 성분의 보습 케어로 매트 타입 틴트의 건조함을 최소화하고 보습 및 영양감을 부여해준다. 메인 컬러는 코랄핑크, 미스티레드, 커스텀오렌지, 로지라떼, 메리베리로 5종 구성.

사진=라카 제공

 

#라카 #와일드브로우셰이퍼

젠터뉴트럴 브랜드 라카(LAKA)는 첫 아이브로우 제품 ‘와일드 브로우 셰이퍼’가 정식 출시 5일만에 완판을 기록했다. 라카가 새롭게 선보인 ‘와일드 브로우 셰이퍼’는 뉴트럴 메이크업의 핵심인 눈썹 고유의 결과 숱을 살려 와일드한 매력을 극대화하는 아이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투명한 글루 타입 포뮬러로 눈썹 뿌리부터 끝까지 ‘만든 모양 그대로’ 강력하게 잡아주며, 메이크업이 서툰 입문자도 쉽고 빠른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게 돕는다.

사진=눅스 제공

 

#눅스 #베리로즈리프레쉬토너

프랑스 오일 브랜드 눅스(NUXE)가 장미 수분 진정 토너 '베리로즈 리프레쉬 토너'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되는 '베리로즈 리프레쉬 토너'는 6월 출시된 '베리로즈 클렌징 4종'과 같은 기초 스킨케어 라인이다. 눅스 식물연구소가 엄선한 불가리아산 다마스크 장미의 유효 성분을 그대로 담아냈으며, 여기에 식물성 아하(AHA)를 더한 로즈 포뮬러로 탁월한 진정 및 보습은 물론, 세안 후 남아 있는 잔여물과 과잉피지, 각질을 정돈해 맑고 생기 있는 피부 바탕을 선사해 다음 스킨 케어 단계의 흡수를 도와준다. 알란토인 성분 함유로 촘촘한 수분 장벽 케어를 도와 진정과 수분 케어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연유래성분 95% 함유의 약산성 토너로써 피부 밸런스를 맞춰줘 민감 피부도 부담없이 건강하고 깨끗하게 가꿔준다. 특히 미스트 형태로 뿌려서 사용하는 방법이 특징인 제품으로 피부 상태에 따라 닦토 또는 흡토로 사용할 수 있다.

사진=닥터지 제공

 

#닥터지 #레드블레미쉬클리어수딩크림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수분 진정 라인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을 튜브형으로 출시했다.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은 출시 이후 화해 크림·젤 부문과 함께 올리브영 크림 카테고리 위너로 선정되는 등 수분 진정 솔루션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에 닥터지는 사용자를 대상으로 한 조사를 토대로 ‘팬슈머’ 요청에 따라 튜브형을 선보였다. 튜브형 제품은 레드 블레미쉬 고유의 수분진정효과는 유지하는 동시에 양을 손쉽게 조절하는 등 사용성과 휴대성을 한층 강화했다. 여드름성 피부도 사용할 수 있는 닥터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 크림은 끈적이지 않는 촉촉한 젤 제형의 수분 진정 크림이다.

사진=에뛰드 제공 

 

#에뛰드 #글리터리스노우컬렉션

뷰티브랜드 에뛰드가 홀리데이 컬렉션 '글리터리 스노우 컬렉션’을 출시했다. 글리터리 스노우 컬렉션은 ‘페이스 팔레트’ 2종류와 ‘에어 무스 팔레트’ 2종류, ‘파우더 베일 립스-톡’ 2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다. 부드러운 컬러감과 맑은 펄감을 담은 2구 페이스 팔레트로 블러셔와 하이라이터 듀오로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믹스해서 사용할 수 있으며, 고운 입자와 은은한 펄감이 특히 매력적이며 파우치에 휴대하기도 용이하다.

글리터리 스노우 에어 무스 팔레트는 깨끗하고 맑은 광을 닮은 2구 미니 팔레트로, 텁텁함 없이 발색되는 투명한 글리터와 파우더와 번지지 않는 리퀴드 섀도우의 장점을 믹싱해 반죽한 듯한 텍스처와 함께 최적의 컬러 조합으로 구성돼 맑으면서도 화려한 아이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파우더 베일 립스-톡은 고운 파우더 입자를 섬세하게 담아 가벼운 사용감이 특징인 립스틱으로 여러 번 레이어링해도 투명하게 발색된다. 또한 베이직한 누드 컬러로 입술에 음영감을 주어 베이스 립으로도 사용하기 좋은 컬러다.

고예인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