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경제=최지연 기자] 배우 김도완의 반전 정체가 드러났다.

김도완은 tvN ‘스타트업’에서 환상 케미를 자랑하는 삼산텍 3인방 중 김용산으로 분해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다.

이중 지난 15일 방송된 ‘스타트업’ 10회에서는 용산의 새로운 모습이 그려져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다. 한지평(김선호)의 뒤를 따라 엘리베이터에 올라탄 용산이 “우리 형, 왜 죽였습니까?”라는 말로 한지평을 당황하게 만든 것.

멍뭉미 가득했던 용산의 평소 모습과는 다른 차가운 눈빛은 반전 스토리를 예고하며 이어질 내용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스타트업에 뛰어든 이유를 ‘복수하기’라고 쓴 의문의 인물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는 상황에서 지평을 향한 용산의 날카로운 질문은 시청자들을 자극했다. 

캐릭터에 대한 호기심이 증폭되면서 김도완을 향한 관심 또한 뜨겁다. 큰 키, 매력적인 눈웃음에 대형견 같은 멍뭉미까지 틈새 매력을 발산 중이다. 한결같은 체크 셔츠 차림이지만 안경, 수건 등 소품을 적극 활용하는 센스에 심쿵 미소까지 더하며 팬심을 자극한다. 서달미(배수지)와 정사하(스테파니 리) 앞에만 서면 눈치를 보는 쭈글미에 순간순간 변화하는 표정 연기 디테일까지 다양한 매력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남도산(남주혁), 이철산(유수빈)과 함께 삼산텍 핵심 인물 김용산 역으로 제 역할을 톡톡히 해냈던 김도완이 이후 ‘스타트업’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가 쏠린다.

사진=tvN 방송 화면

최지연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