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영웅의 기운’ 획득 이벤트 진행…‘영웅의 기운’ 모아 다양한 보상 획득 가능
[넷마블이 모바일 최초 배틀로얄 MMORPG ‘A3:스틸얼라이브’의 출시 300일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시행했다. 사진=A3:스틸얼라이브 공식 홈페이지]

[한스경제=김재훈 기자]넷마블이 ‘A3:스틸얼라이브’(A3) 출시 300일을 기념해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13일 넷마블은 모바일 최초 배틀로얄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A3의 출시 300일 대축체 대규모 이벤트 2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며 모든 필드에서 몬스터를 처치해 ‘영웅의 기운’아이템을 모을 수 있다. 이용자들은 영웅의 기운을 통해 7성 영웅 확정 소울스타, 7/8성 전설 소울링커 변환권 등 다양한 보상과 교환할 수 있다.

또한 7일 동안 출석만 해도 ‘영웅의 기운’ 5개와 ‘중급 이성의 불꽃’ 5개를 획득할 수 있는 ‘영웅의 기운이 서린 7일 출석’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한편 이번 이벤트와 더불어 슈 시스템 일부 업데이트도 함께 이뤄졌다. 이번 업데이트로 전설 등급 슈 초월 시스템에 4단계가 추가되면서 최대 70레벨까지 확장할 수 있게 됐다.

이 밖의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A3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재훈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