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제공

[한스경제=강한빛 기자] 종합유통기업 한국야쿠르트가 ‘케어온 검은깨&콩’ 판매 150만개 돌파를 기념해 ‘잇츠온 케어’ 브랜드 할인을 진행한다.

19일 한국야쿠르트에 따르면 ‘케어온 검은깨&콩(200ml기준)‘은 출시 이후 150만개가 팔려 나갔다.

환자용 균형영양식으로 나온 이 제품은 검은깨와 검은콩을 포함해 총 22가지 곡물을 넣어 만들었다. 여기에 비타민 12종을 비롯한 마그네슘, 아연, 칼슘 등 미네랄 12종을 더했다. 이 제품은 영양공급이 필요한 환자에게 적절해 선물로 인기가 좋다는 설명이다.

이에 한국야쿠르트는 ‘잇츠온 케어’브랜드 제품 ▲검은깨&콩 ▲엑티브 ▲당케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각각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케어온 엑티브’는 일반인을 위한 식사대용식이다. 현미를 비룻해 보리, 옥수수, 율무 등 16가지 곡물에 타우린 700mg를 넣어 만들었다. 고소하고 담백해 수험생과 운동 전후 영양 보충이 필요한 사람에게 좋다.

‘케어온 당케어‘는 균형 잡힌 영양섭취가 필요한 당뇨환자를 위한 식사 대용식이다. ‘맞춤형 영양설계’를 통해 보건복지부에서 권장하는 당뇨병환자 영양 섭취 비율을 알맞게 충족한다. 고소한 아몬드와 22가지 곡물과 콩을 함유해 건강한 한끼로 손색이 없다.

세가지 모두 동·식물성 3가지 단백질을 담아 영양 흡수 및 소화 속도 등을 고려했다

묶음세트 구매 시 할인혜택도 주어진다. 검은깨&콩 1박스와 엑티브 1박스를 동시에 구매하면 30%할인이 적용된다. 하루야채 스프 1+1 묶음할인도 진행한다.

하루야채 스프는 단호박, 당근, 적양배추 등 15가지 야채로 만든 영양 간식이다. 식이섬유와 베타카로틴이 풍부하다. 여기에 3가지의 동·식물성 단백질 8g으로 영양 균형까지 고려했다. 200ml 용량으로 바쁜 아침에 간편하게 마시거나, 출출할 때 간식으로 제격이다.

정희철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담당자는 “‘잇츠온케어’는 생애주기별 맞춤형 건강케어 브랜드다”며 “전략방향을 중장기 육성브랜드로 정하고 소비자 니즈에 맞춘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기념할인은 준비된 재고가 소진될 때 까지 실시된다. 설을 맞이해 선물로 적당하다. 간편하게 데울 수 있어 겨울철에 따뜻하게 음용 할 수 있어 인기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온라인몰 프레딧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신규회원 또는 멤버십 서비스‘프레딧클럽’가입 시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강한빛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