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요약 레벨 확장에 따른 새로운 능력치 추가…“또 다른 즐거움 통해 로한M 매력 느끼길”
[플레이위드가 '로한M'의 초월 레벨을 확장했다. 사진=플레이위드]

[한스경제=김재훈 기자] 플레이위드의 ‘로한M'이 초월 레벨을 확장하며 새로운 즐거움을 보여준다.

플레이위드는 21일 서비스 중인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한M’의 고레벨이 즐길 수 있는 콘텐츠인 초월 레벨을 확장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새로운 능력치도 추가됐다.

초월 레벨 시스템은 만레벨인 100레벨 이후 캐릭터가 새롭게 성장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초월 시스템은 100레벨 이후 경험치 100%를 획득해야 등장하며, 캐릭터 고유의 능력치를 더욱 강화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 초월 레벨 55에서 60레벨까지 즐길 수 있게 됐다.

또한 하드코어 서버가 추가되는 등 난이도가 추가되는 만큼 초월 51레벨 부터는 레벨업시 초월 수치를 기존 1개에서 4개로 변경했다. 50레벨 이후 특정 레벨 도달시 경험치 획득량, 물리• 마법 관통력, 이동속도 증가, 최대 생명력 등 능력치도 단계별 확장됐다.

윤태성 플레이위드 팀장은 “최고레벨 초월 시스템의 확장 및 변경을 통해 최종 콘텐츠의 또 다른 즐길 거리를 통해 로한M만의 특유의 매력을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밖에 로한M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이벤트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재훈 기자

저작권자 © 한스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